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여행정보

2020 보은대추축제 총정리

by 청주홍 2020. 9. 22.

2020 보은대추축제 총정리

일정 / 행사 / 구매처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개최

매년 가을이면 전국에서 다양한 가을축제가 개최됩니다. 그렇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축제가 취소되거나 온라인으로 전환되는 등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지 못하고 비대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충북에서는 가장 유명한 농특산물 축제가 바로 보은대추축제입니다.

5천만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보은대추축제는 매년 많은 관람객들로 붐비는 곳인데요. 다양한 행사와 생대추를 직접 맛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먹고 즐기기 아주 좋은 축제입니다.

 

그렇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서 ‘2020 보은대추축제’가 ‘보은대추온라인축제' 로 오는 10월 16읿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2020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개최가 어떻게 진행되고 일정과 행사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2017년도에 이어서 3회 연속 충북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최우수축제로 선정된 보은대추축제는 임금님께 진상되었던 명품 대추라고 합니다.

매년 10월 초 보은에서는 보은대추축제가 개최되며 보은에서 자란 청정 보은 농특산물과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보은생대추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농특산물 축제입니다.

농특산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와 공연, 전시, 프로그램등이 구성되어 있어서 맛보고 즐기기에 아주 좋은 축제랍니다.


 

 

 

 

 보은대추축제 일정

일정: 20201016() ~ 1030()

채널: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 www.boeunjujube.com/main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채널

보은군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channel/UCTbil9ShUVlvCR1swKjicyA)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 (www.boeunjujube.com)

보은대추 온라인장터 (smartstore.naver.com/nsgtl1000)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축제는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현장축제가 아닌 온라인축제로 개최되기 때문에 보은군 공식 유튜브채널과 대추축제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보은 농특산물 홍보 또는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해요.

 

 


 

 

 

 보은대추축제 행사 내용

 

유튜브 스타와 함께하는 라이브 랜선 버스킹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보은 대추송 챌린지

보은대추 특별 이벤트

 

보은대추축제 행사로는 유튜브 스타와 함께하는 라이브 랜선 버스킹으로 대추나무 랜선걸렸네와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유튜브 홍보가 이루어지며, 전국민이 건강할 수 있도록 보은대추송에 맞춰 국민체조를 개발해 유튜브 참여를 유도해 챌린지 우수 참여자 50팀을 선발해 시상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보은대추축제 기간에는 보은대추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개최해 선물당첨 기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보은대추축제 온라인축제는 대추를 어떻게 구매 해야할까요?

 

 

 

보은대추축제 구매 방법

 

일정: 20201016() ~ 1130()

 

TV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장터 (www.boeunjujube.com)

택배주문 콜센터 (1688-0077)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축제로 진행되다보니 보은대추 구매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집니다.

우선 TV홈쇼핑과 연계해 보은대추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집에서 쉽게 골라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장터가 운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아직은 준비중이며 10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인터넷 사용을 잘 못하는 분들을 위한 택배 주문 콜센터 방법도 있답니다.

 


 

오늘은 2020 보은대추축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직은 축제 개최전이라 구매할 수 없더라고요. 추후 축제가 개최되면 더 자세한 사항을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