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추석 인사말 문구 BEST50

by 청주홍 2020. 9. 25.

2020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BEST50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50

 

추석이 벌써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렇지만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추석 귀향길 이동제한을 정부에서 권고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고향방문을 취소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소중한 사람을 직접 보진 못하더라도 우리에겐 문자와 카톡이 있기 때문에 추석 인사말을 쉽게 건넬 수 있죠. 그렇다면 어떤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내야할지 정말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저역시도 매년 명절이 되면 어떤 추석 문자를 보내야하나 은근 신경쓰이더라고요.

추석 명절에 보지 못하는 가족과 친척, 친구, 거래처 사람들 등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내야 할 사람들이 정말 많죠

그래서 오늘은 2020 코로나 대비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BEST50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몸은 멀리 떨어져있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멀리서나마 추석 인사말 문구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추석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50개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저장해서 사용하거나 문구를 입력해서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으로는 코로나형, 짧은문자형, 중간문자형 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까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추석 인사말 문구 - 코로나형

 

올해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긴 추석연휴만큼은 힘든일 모두 잊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 때문에 방문하기 어려워졌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고싶은 가족들과 전화로 대신하며 좋은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 반가운 얼굴대신에 문자로나마 대신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행복한 연휴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그동안 어려운 일도 많으셧겠지만 추석만큼은 모두 다 잊고 좋은 시간들만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찾아뵙지 못해서 아쉬움이 큽니다. 몸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든 2020년인지만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만나지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안부문자 드립니다. 이번 연휴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추석 인사말 문구 - 짧은 문자형

 

더도 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명절인데도 찾아뵙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내내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추석 인사말 문구 - 중간 문자형

 

환하게 떠오르는 보름달이 풍요로운 추석을 알립니다. 바라는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다가오는 추석 뜻 깊게 맞이하시고 가족과 함께 평안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풍성한 결실로 가득한 즐거운 추석입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늘 가정에 행복안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한가위처럼 즐겁고 정겨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인사드립니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가족과 친지들과 함께 소중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추석 인사말 문구 직접 만드는 방법

 

미리캔퍼스(miricanvas) 홈페이지

원하는 디자인에 원한느 추석 인사말 문구를 직접 넣고싶으신가요?

그럼 직접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캔버스라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저작원 걱정없이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도 사용가능하니까 필요한 분들은 직접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점은 워터마크도 없기 때문에 홍보성 없이 보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추석 인사말 문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