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by 청주홍 2020. 9. 25.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PC / 모바일 30초면 OK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서 시간 내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인지 넷플릭스 이용시간이 예전에 비해 더욱 늘어난거 같아요. 사실 집에서 넷플릭스 하나면 있으면 6시간은 순식간에 가잖아요...

 

게다가 넷플릭스의 장점은 바로 여러명이서 사용하면 요금을 더욱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저는 친구 4명이서 보기 때문에 한달 약 4천원정도면 넷플릭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다만 여러명이서 사용하는 큰 단점은 바로 프라이버시가 없다는 점이에요. 내가 보는 드라마나 영화 기록이 남겨져 있기 때문에 함께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볼 수 있다는 부끄러움이 있답니다.

 

아마 저와 같은 경험하신분들 많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오늘 유용한 콘텐츠를 가져왔어요! 바로바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입니다.

 

넷플릭스는 모바일 또는 PC 등으로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요 두가지의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PC버전)

 

1. 넷플릭스 홈페이지 > 프로필 > 계정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하단 목록 중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2. 설정 > 프로필&자녀 보호 설정 > 프로필▽ 버튼 클릭

설정에 들어간 다음에 프로필&자녀 보호 설정 옆에 있는 프로필의 v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시청기록 보기 클릭

 

4. 삭제버튼 클릭

시청기록 삭제하고 싶은 목록의 삭제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때 시리즈를 숨길까요? 라는 문구가 나오면 해당 시리즈 기록이 모두 삭제됩니다.

 

5. 모두 삭제하기

하나하나 다 삭제하려면 조금 번거로운부분이 있죠. 맨 하단으로 내려가면 [모두숨기기]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두 완료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모바일버전)

 

1. 넷플릭스 앱 > 더보기 > 계정

 

2. 설정 > 프로필&자녀 보호 설정 > 프로필▽ 버튼 클릭

 

3. 시청기록 보기 클릭

 

4. 삭제버튼 클릭

삭제하고 싶은 목록의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5. 모두 삭제하기

피씨버전과 마찬가지로 모든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다면 맨 하단에 있는 [모두숨기기]버튼을 눌러서 모두 삭제해줍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두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간편하죠?

만약 다른 사람과 함께 넷플릭스를 이용한다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꼭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