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by 청주홍 2020. 10. 5.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오 삼광빌라 몇부작 / 줄거리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주말드라마인 오 삼광빌라 다들 보셨나요? 저도 부모님따라서 매주 주말 저녁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현재 6회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드라마에선 출생의 비밀이 꼭 들어가기 마련이죠. 이번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또한 출생의 비밀로 얽히고 섥히는 내용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몇부작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삼광빌라 몇부작 ?

채널 : KBS 2TV 주말드라마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55

방송분량 : 1시간 20(140, 240)

몇부작 : 100부작 (첫방송 20919/ 마지막방송 2237)

등장인물 :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진경 외

 

KBS주말드라마는 보통 100부작인데요. 이번 오 삼광빌라 총 편수도 100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주 주말 저녁 755분에 시작된다고 하니 8시 되기 전 미리 채널을 켜놓고 있어야겠죠.

 

 

오 삼광빌라 줄거리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피를 나눈 관계만 가족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고 기꺼이 내 마음을 열 수 있다면 그 또한 가족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1인 가구와 싱글 라이프의 시대! 드라마를 통해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세상은 점점 각박해져도 사람 사이의 따뜻한 사랑의 씨앗은 여전히 존재하며 영원히 고귀한 가치임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오 삼광빌라 기획의도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삼광빌라’에 모여 타인이였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이 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렇다면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전체 연결도입니다.

자세한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내용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

 

우선 삼광빌라의 주인 이순정(전인화) 중심으로 순정네 가족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엄마 순정은 두 딸과 아들 하나를 키우고 있는데요 첫째는 이빛채운(진기주)과 둘째 이해든(보나) 셋째 이라훈(려운)인데요. 지금까지 봐왔을 때 이 세 남매는 친 자식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순정의 여동생인 이만정(김선영)은 의사로 나오지만 사기를 많이 당해 언니집에서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광빌라 세입자들은 총 3명으로 김확세(인교진)은 트로트가수로 삼촌이라고도 부릅니다. 그리고 황나로(전성우)역은 프리랜서 번역가로 천생 사기꾼으로 인생역전을 노리는 야망남입니다. 세 번째로 차바른(김시은)은 대학생으로 아직까지는 나오지 않았답니다.

 

정후네는 우재희(이장우)의 부모인 정민재(진경)와 우정후(정보석)이 나옵니다. 재희는 건축사무소 대표로 빛채운과 러브라인이 있을 것 같네요. 재희아빠 우정후는 JH그룹 사장으로 가난한 집에서 자라 기업을 일군 얘룡남이지만 천하의 불통꾼입니다. 아내 정민재와 고용관계처럼 선 긋고 산지 오래입니다. 재희의 엄마 민재는 현모양처로 강압적인 남편을 버텨내다가 이혼을 요구합니다.

 

정원네는 LH패션 대표를 맡고있는 김정원(황신혜)와 그의 딸 장서아(한보름)이 나옵니다. 김정원은 20대 시절 사랑에 눈이 멀어 결혼생활이 파탄나면서 친짤 서연이를 떠나보내며 재혼한 남편의 아이들을 친자식 이상으로 키우고 있지만 그녀의 회사 직원으로 나타난 빛채운에게 낯설지 않은 감정을 느낍니다.

장서아는 능력과 재력까지 갖췄지만 본인밖에 모르는 성격으로 타고났습니다. 정원이 친 딸이 아닌걸 알기에 최고의 딸이 되기 위해 노력하지만 빛채운이 나타난 순간 모든 것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 순정의 가족

 

■ 삼광빌라 세입자들

 

■ 정후의 가족

 

■ 정원의 가족

 

■ 그 외 인물

 

오 삼광빌라 시청률

오 삼광빌라 시청률은 첫방송때 18~19%, 두 번째와 세 번째 방송은 20~22%20%를 간신히 넘겼으며 네 번째 방송은 23~26%로 시청률이 높아졌으나 다 섯째 방송때는 20~22%로 다소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가장 최근인 여섯 번째 방송은 26%정도로 시청률이 가장 높게 나왔네요. 연휴인지라 많은 분들이 집에서 시청하신 것 같습니다.

 

보통 주말드라마는 20%정도를 유지하는 편으로 앞으로도 이정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출생의 비밀이라는 조금은 진부한 내용이지만 드라마 속에서 나오는 인물들과의 연결고리로 더욱 재밌어질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