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스타트업 등장인물

by 청주홍 2020. 10. 23.

스타트업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몇부작 / 줄거리 등

스타트업 등장인물

지난주 비밀의숲 시즌2 후속작으로 드라마 스타트업이 시작되었답니다.

오래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그래서인지 첫방이 끝난 뒤 후덜덜한 비쥬얼과 재밌는 내용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연 스타트업 등장인물 누가누가 있을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스타트업 줄거리와 방송횟수도 알려드릴게요.


 

 


 

스타트업

방송시간: 매주 (,) 9tvN

방송횟수: 16부작

연출: 오충환 (당신이잠든사이에, 닥터스, 호텔델루나, 별에서온그대 등)

극본: 박혜련 (피노키오, 너의목소리가들려, 당신이잠든사이에, 드림하이 등)

 

 

 스타트업 기획의도

취업의 문턱을 넘기위해 학자금 대출과 부모님의 잔소리를 견디며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에게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는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한없이 고단하지만, 더없이 찬란한 시절 우리가 보고싶은 그들의 시작과 성장이야기를 그려보고자 합니다.

 

 

 스타트업 줄거리

 

한국의 실리콘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역전을 꿈꾸는 계약직 서달미(배수지)와 다시 빛나고 싶어진 삼산텍의 창업자 남도산(남주혁), 빚을 갚으려는 SH벤처 캐피탈 수석팀장 한지평(김선호), 토사구팽 당하는게 싫어서 다시 스타트업하는 CEO 원인재(강한나) 네명의 주이공은 저마다의 목표를 가진 청춘들의 모습을 그릴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달미와 도산, 지평은 우연인 듯 필연으로 얽히고 설킨 관계입니다. 오갈 곳 없던 지평을 달미의 할머니가 품어주었고, 그때 지평은 수학올림피아드 최연소 수상자였던 어린 도산의 기사를 보고 그 이름을 빌려서 결국 도산의 이름으로 주고받은 편지들은 달미에게 잊지 못할 위로를 남기게 됩니다.

본의 아니게 달미의 첫사랑이 된 남도산의 추억을 지켜주기 위한 지평은 오해로 세 남녀가 만나게 되면서 예상하지 못한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달미와 인재는 어릴적에 둘도 없는 친구였지만 헤어진 부모를 각각 따라가면서 멀어지게 됩니다. 달미 친엄마가 인재 새엄마로 재혼하면서 둘 사이의 감정의 골이 깊어집니다.

 

다른 인생을 살게 된 두 자매가 스타트업이라는 출발선에 서서 불꽃튀는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타트업 등장인물

 

서달미 (배수지)

대학대신 일찍 사회생활로 뛰어들면서 다채로운 경력의 소유자지만 학벌이 빈약해 계약직을 전전하면서 현재는 루까 더 티 본사에서 계약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싫은소리 하는 사람에게도 늘 웃으며 대하며 억울하고 화나는 상황에서도 참고봅니다. 그렇지만 지기 싫어하고 자존심이 강한 탓에 헤세를 부리지만 뱉어놓은 말은 기를 쓰고 수습하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달미 주변인물

 

 

남도산 (남주혁)

삼산텍 창업자이면서 천재적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모태솔로에 남중, 남고, 공대를 나왔으며 별자리나 혈액형 따위로 성격을 정하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어릴적 수학 올림피아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하면서 천세로 회제가 되었지만 그 찬란한 시기는 짧게 지나갔습니다. 현재 도산은 대학시절 동아리에서 만난 친구들과 창업을 한지 3년째이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어 부모님 투자금만 까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도산 주변인물

 

 

한지평 (김선호)

SH 벤처캐피탈 수석팀장으로 억대연봉을 받는 그야말로 성공한 남자로 귀신같은 투자실력을 갖고 있다. 하지만 독설을 내뱉는 성격이지만 한없이 순해지는 사람이 있는데 바로 15년 전 보육원에서 자립했을 때 의지할 사람 없어 그를 조건 없이 거둬줬던 달미의 할머니. 헐미너 덕분에 대학을 가고 성공할 수 있었다.

 

지평 주변인물

 

 

원인재 (강한나)

스타트업 네어쳐모닝 대표로 학력, 미모, 재력을 모두 갖췄다. 창업 이후 아머지 원회장의 재력과 인맥으로 승승장구합니다. 고고한 백조같지만 인재는 성공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여 왔습니다.

 

인재 주변인물


네 남녀의 청춘드라마 스타트업 등장인물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