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불새 2020 인물관계도

by 청주홍 2020. 11. 24.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불새 2020 인물관계도

2004년에 방연한 MBC 불새 드라마를 16년 만에 SBS 새 아침드라마로 리메이크한 불새 2020 드라마가 요즘 아주 핫하답니다.

새로운 배우들과 다시 시작한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불새 2020

방송기간: 20201026일 첫방송

몇부작: 120 부작

연출: 이현직

극본: 이유진

출연: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등

 

 

 불새 2020 줄거리

불새 2020 드라마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천방지축이였던 부잣집 공주님이 이제는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고, 가난했던 남자는 부를 거머쥔 기업가가 되며 두사람은 이제 예전과 다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철부지였던 여자는 인생을 하나씩 배우게 되면서 성숙해지고, 뒤틀려있기만 했던 남자는 성공을 통해서 너그러움을 알게 되면서 예전에 맞지 않았던 두 남녀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비로소 서로를 이해하면서 사랑의 타이밍이 이제야 맞게 됩니다.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불새 2020 인물관계도 궁금한 분들 많으시죠.

이번 드라마는 지은(홍수아), 세훈(이재우), 정민(서하준), 미란(박영린)의 사각관계가 중심으로 전개가되며 주변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지 담겨져 있습니다.

 

여주인공인 지은은 비상 어패럴 재버가 딸로써 부모는 이상범과 조현숙, 동생은 이영은, 외삼촌은 조현민으로 이루어져 야망 넘치는 재벌가로 등장됩니다.

 

지은 가족과 반대되는 서린그룹 산하 하청 공장 노동자의 아버지를 둔 세훈은 소탈한 집안으로 극과 극의 집안차이를 보입니다.

 

서린그룹은 회사의 이익을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는 정민 아버지 서문수와 계모 최명화는 지은의 집안인 비상 어패럴을 무너트리는 데 일조하면서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은의 산전수전을 모두 지켜보면서 곁에서 힘이 되주는 절친 남복자와 세훈의 절친 김호진, 정민의 쌍둥이 형 정인의 애인 한나경까지 다양한 인물 관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새 2020 등장인물

 

주요인물

이지은 (홍수아)

과거 26/ 현재 36

 

부친의 죽음과 이혼으로 인생이 바닥까지 추락하지만, 눈부시게 비상하는 불새 같은 여자!

막강한 부와 권력을 가진 재벌 딸로 태어나 자존심 강한 장세훈을 만나고 그에게 단숨에 빠져들면서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임신을 하며 세훈과 결혼을 하게된다. 하지만 남편 세훈과 다툼이 쌓여가면서 아이까지 유산하게 되면서 그녀는 그와 이별을 하게 된다.

모든 것이 오해라는 것을 알게된 그녀는 세훈을 만나러 가는길에 말류하면 쫒아오던 부친이 사고로 죽게되자 회사는 한순간에 망해간다

 

그로부터 십년 후

재벌가였던 지은은 다른 집안을 도와주는 하우스 헬퍼가 되며 고된 하루를 하루하루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날 서정민이라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지만 미치도록 사랑했던 전남편 장세훈을 외면할 수 없다. 과연 그녀는 누구에게로 갈까?

 

장세훈 (이재우)

과거 29/ 현재 39

어려서부터 영재소리를 듣던 세훈은 대학교를 수석으로 입학했지만 암투병 중인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미련없이 자퇴했다. 목공예품 공방을 하던 모친의 손재주를 물려받아 가구를 만들며 소박한 인새을 살아가지만 재벌가 지은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수많은 갈등 속에서 지은과 헤어지게 되고 버림받는다.

이후 화장품으로 성공을 한 세훈(윌리엄장) 그 옆엔 다른 여자 미란이가 있다 자동차 사고로 불가가 되어 휠체어 신세가 된 미란은 그의 발목을 잡고 있다. 하지만 그는 아직도 지은이 신경쓰이며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서정민 (서하준)

현재 39

수려한 외모와 자유분방한 성격의 서린 그룹 사주 아들인 정민

하지만 그의 쌍둥이 형인 서정인이 정민보다 모든 월등하며 결국 후게자 자리에 등극했다. 하지만 정인이 의문의 사건으로 죽게되자 후계자 수업에 돌입하게 된다.

 

그러던 중 재벌집 딸에서 평번한 소시민이 된 지은에게 점점 매료되기 시작하며 그녀에게 거침없이 돌진하게 된다. 그러던 중 자신의 회사로 스카우드 되어 온 장세훈이 그녀의 전남편이라는 걸 알게되고 세훈을 견제하게 된다.

 

미란 (박영린)

현재 36

미란은 태어나자마자 베이비 박스에 버려져 미국으로 입양되었지만 양부모는 친자식이 태어나자 그녀를 외면한다. 우울하고 혼란스러운 청소년기를 보내다 사랑에 집착하게 된다.

어느날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장세훈을 만나게 되면서 그의 마음을 뺏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한다.

 

그러던 어느날 세훈과 자동차를 타고 가던중 사고를 당해서 걸을수 없게 되면서 사랑이 아닌 연민으로 세훈의 약혼자가 되었고 한국 땅을 밟게 된다.

그러면서 한국에 전부인인 지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지은을 괴롭히기 시작한다.

 

지은 가족과 주변 사람들

 

세훈 가족과 주변 사람들

 

정민 가족과 주변 사람들

 

그 외

 

오늘은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