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나이 직업 병원 대장암 수술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금쪽같은 내새끼 등 육아 관련 프로그램에서 육아 관련 해결책을 제시하는 오은영 박사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은영 박사에게 상담을 받으려면 1년을 기대려야 한다고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오은영 박사가 의사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은영 박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은영 박사 프로필
나이 : 1966년 (56세)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직업: 의사
병원: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오은영 박사는 1966년생으로 56세라고 합니다. 고려대 대학원 의학 박사 출신으로 현재 온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으로 아이들을 치료하고 있다고 해요.
오은영 박사 시한선고 대장암 수술
항상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오은영 박사가 한때 시한선고를 받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지난 2008년 강년 세브란스 병원에서 동문을 위한 토요 검진을 한다고 해서 이때 왠지 검진을 받아보고싶은 마음이 생겨 건강검진하면서 복부초음파를 했는데 담낭에 악성 종양이 의심된다다더라. 하지만 담낭은 조직검사를 못하기 때문에 이틀 뒤 왜래 진료를 받으러 갔더니 악성일 경우 6개월 밖에 살지 못한다고 했다고 해요.
바로 수술 날짜를 잡고 검진 결과를 기다리는데 대장암이 나왔다고 합니다. 두가지 수술을 해야하는데 만약 전이가 됐을 경우 3개월밖에 살지 못한다고 했다고해요.
다행히 수술 결과 담낭 종양은 양성이고 대장암은 초기라고 나왔다고 해요. 이때 며칠을 죽음을 준비하면서 자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되었다고 해요.
피부과 의사 남편과 러브스토리
오은영박사는 남편과 9년 연애 후 결혼해 28년차라고 합니다. 슬하에 아들이 하나 있으며 남편과 권태기를 방지하기 위해 기념일은 꼭 챙긴다고 해요. 서로 챙겨주다 hq면 하루가 행복하고 그걸 경험삼아 행복하게 사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