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슈테크 하는 법 (나이키 드로우 일정 / 방법 / 응모)

by 청주홍 2021. 10. 29.

슈테크 하는 법

나이키 드로우 일정 / 방법 / 응모

 

최근 슈테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너도나도 새롭게 응모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실제로 한정판 운동화가 2~5배 넘는 차익을 내면서 핫한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 잡은 거 같습니다. 많은 신발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응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슈테크란?

슈테크는 신발의 shoes와 재테크를 합성한 말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운동화 재테크라고도 합니다. 한정판 신발을 구매해 웃돈을 얹고 되파는 것을 말합니다. 한정판 운동화는 보통 구입 가격의 2~4배 이상 넘는 가격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재테크 수단으로 최고라고 할 수 있죠.

그럼 슈테크는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테크 하는 법

  • - 오프라인: 선착순 판매
  • - 공식 홈페이지: 응모 진행 후 당첨자에게 판매

우선 슈테크 하는 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매장에서 한정판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매를 하던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응모에 신청해서 당첨되면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신발 브랜드는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이 있으며, 사실 나이키가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는 사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제가 직접 진행했던 나이키 드로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이키 드로우 응모 방법

https://www.nike.com/kr/launch/?type=upcoming

1. 나이키 홈페이지 접속 - upcoming 카테고리 접속

2. 회원가입 (카카오 회원가입 가능)

3. 본인인증

4. 응모하기

나이키 홈페이지 upcoming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신제품 출시 날짜를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이키 드로우 응모하실 분들은 이곳에 종종 들어가서 한정판 응모가 진행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카카오 회원가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응모 시간에 맞춰서 제품을 선택한 후 가격과 신잘 정보를 한번 읽어보세요. 응모시간은 단 30분이니까 30분 이내로 응모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선착순이 아니기 때문에 조급함은 조금 덜하네요.

개인정보 수집 동의 체크 후 신발 사이즈 선택하고 응모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동 시간에.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서버가 조금 버벅거리지만 약 5분 안에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응모를 하거나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1회 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해놓으면 편하답니다.

 

본문을 보면 당첨자 발표는 당일 12시에 진행하고, 구매시간은 단 2시간을 주어지는데 이 시간 안에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판매가 209,000원인데 해외에서는 40~60만 원 대 거래되고 있는 걸 보니 거의 2배 넘는 이율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응모에 당첨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