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결혼·육아

결혼 축하 메세지 문구 BEST 15

by 청주홍 2022. 2. 23.

결혼 축하 메세지 문구 BEST 15

친구나 지인에게 결혼한다는 문자를 받으면 축하메시지를 보내게 되죠.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결혼 축하 메시지 문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만약 결혼식에 초대받았지만 방문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혼 축하 메시지 및 문자 문구

1.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피치 못할 상황 때문에 결혼식 참석이 어렵지만 마음으로나마 축하의 인사 보내드립니다.

3. 두 분 정말 잘어울리세요~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 행복한 결혼생활 꾸려나가시길 바랄게요.

4.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서로 배려하고 아끼며 사랑하는 부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5.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서로에게 좋은 벗이자 부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6. 늘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오래도록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7. 두 사람의 앞날이 더욱 행복하길 바라며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8. 결혼 축하드립니다! 서로 존중하고 아끼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9. 지금처럼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좋은 가정 이루길 바랍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0.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기쁜자리 함께하지 못하여 죄송하고 너무 아쉽습니다. 두 분 앞날에 항상 행복한 웃음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11. 아름다운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두 분 앞날에 항상 꽃길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12.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간이 더 할수록 아끼고 사랑하며 존중해주는 행복한 부부의 인연이 되길 기원합니다.

13. 멋진 두 사람이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한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지금처럼 언제나 행복하길 바랍니다.

14.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가정을 이룬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 슬플때나 즐거울때나 서로 아끼면서 잘 살길 바랄게요.

15. 결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알콩달콩 예쁘게 잘 살길 바랄게요.

 

오늘은  결혼 축하 메세지 문자 문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보시고 여러게 조합해서 쓰셔도 좋습니다.

행복한 앞날을 기다리는 신혼부부를 위해서 메세지를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