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연예이슈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몇부작, 줄거리, 재방송

by 청주홍 2022. 4. 6.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끝난 후 현재는 아름다워가 지난주 42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미혼 삼형제의 결혼 프로젝트를 소재로한 드라마로 시청률 20% 대를 넘기며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결혼에 관심 없는 삼형제의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불러일으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재방송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드라마 정보

방송: KBS2 202242() ~ 918() 오후 8

몇부작: 50부작

출연진: 오민석, 신동미, 윤시윤, 배다빈, 서범준, 최예빈 외

작가: 하명희

 

현재는 아름다워 줄거리

현재는아름다워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혼기를 꽉찬 이가네 삼형제를 바라보는 부모와 할아버지는 답답하기만 한데... 결국 집안 어른들은 삼형제에게 결혼을 먼저 하는 사람에게 아파트를 주기로 약속합니다.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현재는 아름다워 앞으로 스토리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인물관계도

현재는 아름다워 인물관계도는 삼남매 위주로 살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장남인 이윤재는 현재의 대학 선배 심해준과 러브라인이 있을 예정이고 변호사로 나오는 이현재와 의뢰인으로 나오는 현미래와 러브라인 그리고 막내로 나오는 이수재는 나유나와 러브라인이 있을 에정입니다. 삼남매 부모인 한경애와 이민호, 그리고 이민호의 아버지인 이경철이 함께 살고 있으며 윗층에 동생네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및 출연진

이현재 (윤시윤) 36세 변호사

삼형제 중 둘째로 법무법인 해준 파트너 변호사로 가사법 형사법 전문 변호사. 머리도 좋고 공부도 잘해서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지만 누가 건들면 두배로 갚아주는 깡다구가 있다.

 

현미래 (배다빈) 31세 백화점 퍼스트쇼퍼

사랑을 받으며 자란 첫째딸로 천성이 밝고 환하다. 남에 대한 배려가 많아 손해보는 일이 많지만 그래도 인간의 선한 힘을 믿는다. 현재 결혼도 하지않고 미리 한 혼인신고를 무르기 위해 현재와 함께 소송을 진행중에 있다

 

이윤재 (오민석) 39세 치과의사

이가네 장남으로 할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 머리가 좋고 온순하지만 승푸육은 있는편 이겨야지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심해준 (신동미) 41세 법무법인 해준 대표

이혼전문변호사로 활달하고 외향적인 성격이다. 사법고시에 붙어 중형 로펌과 대형 로펌에서 8년간 근무하며 본인이 직접 로펌을 차리게 되었다. 현재 대학 선배로 지상파에서 법률 상담해주는 패널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수재 (서범준) 277급공무원 공시 준비생

삼형제 중 막내로 단순하고 싫고 싫은게 확실하다 호기심이 많고 승부육이 강하지만 공시 준비를 하고 있는데 2번이나 낙방했다. 그래서 현재 자존심이 낮아진 상태

 

나유나 (최예빈) 25세 파티쉐 준비

수재의 친한 동생으로 책임감이 강하고 배려심이 깊다. 빵을 만들 때 가장 행복하고 사람들에게 나눠주는 것을 좋아한다.

 

이경철 (박인환) 79세 삼형제 할아버지

이가네 삼형제의 할아버지로 최고 권력자다. 자식을 위해서 희생하는 아버지로 가난한 소작농집안에서 태어나 배움이 짧지만 타고난 영특함으로 처음 뛰어든 장사에 수완이 매우 좋았다. 과거 딸을 잃은 적이 있다.

 

이민호 (박상원) 60세 중학교 교감

경철의 양아들로 삼형제의 아버지이다. 민호는 어릴 때 자신이 불행하다고 생각했지만 경철에게 입양되고 따뜻한 보살핌 아래 진정한 가족이 되었다.

 

한경애 (김혜옥) 60세 삼형제 엄마

민호의 아내이자 삼형제의 엄마로 아들들이 장가를 가지 않아 걱정한다.

 

현재는 아름다워 재방송

KBS2 : 매주 금요일 11, 1225/ 매주 토요일 1535

넷플릭스 : 스트리밍 X

웨이브 : 스트리밍 O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