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연예이슈

닥터로이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넷플릭스

by 청주홍 2022. 5. 31.

닥터로이어 드라마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MBC 드라마 내일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닥터로이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나오는 소지섭과 신성록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어떤 인물과 내용으로 구성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로이어 정보

방송시간: MBC 오후 950(, )

몇부작: 16부작

장르: 의학 법정 복수 서스펜스

연출: 이용석, 이동현

극본: 장홍철

출연진: 소지섭, 신성록, 임수향 외

스트리밍: 넥플릭스X, 웨이브O, 쿠팡플레이O, 디즈니플러스O

 

닥터로이어 줄거리

조작된 수술로 인해서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긴 천재 외가의사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의료소송 전문 변호사 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천재 외과의사 한이한은 조작된 수술로 인해서 나락으로 떨어지지만 5년만에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의료 소송 전문변호사가 되어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럼 자세한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로이어 인물관계도

닥터로이어_인물관계도

닥터로이어 인물관계도는 크게 한이한, 제이든리, 금석영, 구진기로 관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이한이 근무했던 반석 재단과 병원의 인물들과 한이한을 도와주는 조력자들 등 복잡하게 얽혀있습니다.

 

닥터로이어 등장인물

한이한 (소지섭) 42세 천재 의과의 / 의료소송전문 변호사

소지섭

일반외과화 흉부외과 두 개 전문의 자격을 보유한 에이스 출신 의사. 어느 날 석연치않은 수술실에 불려 들어갔다가 그 수술에 대한 모든 책임을 떠안고 자신이 쌓아왔던 모든 것을 잃게된다. 그리고 5년 후 의료소송 전문변호사가 되어 모습을 드러냈다.

 

제이든리 (신성록) 42세 아너스 핸드 아시아지부장 / 반석 재단 이사장

신성록

투자와 로비를 전문으로 하는 아너스 핸드 지부장으로 5년 전 재정 위기에 빠졌던 반석 재단에 투자 했고 지금의 반석 그룹을 만드는데 일조했으나 투자금 회수 시간이 다가오자 구진기의 태도가 심상치 않아 한이한과 손을 잡게 된다.

 

금석영 (임수향) 35세 서울중앙지검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

임수향

무고한 피고인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죄가 없음을 증명해주는 검사로 동생 석주의 주치의였던 한이한과 연인 사이였으나 의료 사고 이후 사이가 틀어지게 된다. 그리고 다시 돌아온 이한과 5년 전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와 협력하기로 한다.

 

범죄도시2 예고편 개봉일 평점 쿠키 실화

범죄도시2 예고편 개봉일 평점 쿠키 실화 지난 범죄도시1은 2017년에 개봉해 청소년 관람불가에도 불구하고 700만명 가까운 관객수를 동원하여 성공적인 흥행을 거두었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범

cjh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