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가격, 칼로리

by 청주홍 2022. 6. 21.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가격, 칼로리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맥도날드 맥모닝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맥모닝 시간은 언제부터이고 메뉴와 가격 칼로리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오전 4시 ~ 오전 10시 30분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은 새벽 아침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맥모닝 시간에도 일반 햄버거도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맥모닝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가격, 칼로리

단품 메뉴

맥모닝메뉴
맥머핀
핫케익

번모양의 맥모닝은 베이컨이 들어간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과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두가지가 있어요. 가격은 베이컨 들어간 맥모닝이 더 싸고 칼로리가 낮네요.

그리고 맥머핀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바로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이죠. 재료가 푸짐해서 칼로리도 돞은편이랍니다. 제일 가장 좋아하는 맥모닝은 가장 기본인 에그 맥머핀을 좋아해요. 햄, 계란, 치즈 세가지의 조화가 최고랍니다. 그리고 베이컨 에그 맥머핀도 인기가 좋고 소세지가 들어간 에그 맥머핀은 칼로리가 높답니다.

맥머핀이 부담스럽다면 스낵랩도 아주 맛있죠 가격은 3천원이며 안에 상하이 치킨과 토마토, 상추가 들어가서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습니다. 핫케이크 좋아하는 분들은 핫케익 메뉴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딸기잼과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세트 메뉴

맥모닝세트
맥모닝시간

단품으로 먹기엔 뭔가 아쉽다면 세트메뉴도 추천해드려요. 세트메뉴에는 맥모닝, 커피 또는 음료, 해쉬브라운이 세트로 나온답니다. 세트메뉴는 음료를 어떤걸 선택하냐에 따라서 칼로리가 조금씩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세트메뉴는 5000~6000원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리아 런치세트 착한점심 가격, 메뉴, 시간, 배달

롯데리아 런치 가격, 메뉴, 시간 롯데리아 햄버거는 점심시간에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식사를 때우려고 방문하는데요. 몇시부터 몇시까지 런치세트를 이용할 수 있는지

cjh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