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쇼핑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 가격, 구매후기 (Eile Plush)

by 청주홍 2022. 6. 23.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 가격, 후기

저는 신혼 침대로 씰리를 선택했습니다. 씰리는 다른 매트리스와 다르게 몸에 착 안기는 포근한 느낌이 가장 좋더라구요. 침대 중에서도 하드, 소프트, 중간 세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한데 저는 소프트한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를 선택했어요. 씰리 침대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직접 구매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는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시리즈입니다.

씰리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 특징은 풍성한 플라워 패턴으로 부드러움과 탄력이 우수한 니트지 상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누웠을 때 몸을 탁 포근하게 감싸는 촉감이랍니다. 포근하면서 허리는 잘 지지해주니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이즈는 슈퍼싱글, , , 칼킹 4가지로 저는 킹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사실 칼킹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안방에 침대 넣으면 꽉찰거 같아서 킹사이즈로 선택했어요. 씰리 킹사이즈는 가로 165cm입니다.

소재는 소프트폼과 유로탑이 들어가고 스프링은 티타늄 스프링으로 꺼지지 않고 오래간다고 해요.

그럼 제가 실제로 얼마에 구매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트리스 가격

사이즈 : K (165x208)

할인가 : 1,880,000

구매가 : 1,690,000(오픈점 10%할인)

체감가 : 1,521,100(지역화페 10% 결제 할인)

 

씰리 에일레 플러쉬 매장 두군데 돌아다녀보니 두군데 모두 할인해서 188만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 한군데는 올해 3월쯤에 오픈했는데 아직까지 오픈행사를 하고 있어서 10% 더 할인해서 169만원에 해주셨어요~ 대신에 사은품은 전혀 없었답니다.

대리점은 지역화폐가 가능해서 온통대전 사용하니 10% 더 할인 받는다고 치면 체감가 152만원 정도에

실제로 구매하게 된답니다.

 

씰리 매장은 백화점, 아울렛, 대리점마다 판매하는 모델도 조금씩 다르고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직접 누워보고 편하고 괜찮은걸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 혼수 오픈점 비대면 견적 구매 후기

삼성전자 혼수 오픈점 비대면 견적 공유 안녕하세요. 10월 결혼, 8월 입주를 앞두고 가전제품을 알아보는데 백화점,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지점마다 가격이 전부 다 달라서 하나하나 다 비교 견적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