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재테크

삼성카드 실적 조회, 실적 제외 알아보기

by 청주홍 2022. 7. 4.

삼성카드 실적 조회, 실적 제외 방법

삼성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매달 전월실적을 충촉해야 하죠. 일일이 계산히기 힘들기 때문에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실적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 혜택에 따라서 실적에 제외되는 이용금액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적 조회와 실적 제외 금액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실적 조회 방법

 

1. 삼성카드 +앱카드 앱 로그인

삼성카드

우선 삼성카드를 주로 쓰는 분들이라면 삼성 앱카드 설치가 필수입니다. 간단한 본인 절차를 통해서 자신이 사용하는 삼성카드와 앱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만약 삼성카드 앱카드 어플이 없다면 설치 후에 로그인해주세요.

 

2. 삼성 앱카드 - 혜택 - 해당 카드 선택

삼성앱카드삼성_실적조회

삼성 앱카드 로그인 후 하단 [혜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자신의 삼성카드 이름과 모양이 뜨는데요. 저는 삼성카드 삼성탭탭오카드와 삼성디지털프라자카드 두 개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 주로 쓰는 카드로 선택했어요. 자신이 알고 싶은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실적 조회 - 서비스 이용조건 실적 조회

삼성카드_전월실적삼성카드_실적조회

카드를 선택하면 이번달에 얼마를 사용하면 다음달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더 자세히 사용한 실적을 알고 싶다면 해당 내용을 눌러 자세히 들어간 후 상단에 [서비스 이용조건 실적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실적 조회 및 실적 제외 조회

실적조회실적미포함

자신이 카드를 사용할 달을 선택해주고 실적포함선택 후 조회를 누르면 실적에 포함된 카드 사용내역이 나옵니다. 저는 이번달에 실적에 포함되는 금액이 188,150원이네요.

자 그럼 이제 실적 제외 되는 금액을 알고 싶다면 실적포함 버튼을 눌러 실적미포함으로 항목을 바꿔준 후 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실제로는 20만원 넘게 썼지만 실적 미포함에 17,520원이 온라인 쇼핑몰과 택시 사용 금액이 실적에 제외된다고 나와있네요.

삼성카드 전원실적 혜택은 실적에 포함되는 금액으로 책정이 되기 때문에 필요할 때 마다 조회 해보시고 매달 실적 채워서 큰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