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IT·유틸

삼성 세탁기 리콜 대상 확인 및 신청 방법 + 링크

by 청주홍 2022. 8. 31.

삼성 세탁기 리콜 대상 확인 및 신청

이번에 삼성 세탁기 유리문 폭발 사건으로 삼성 드럼세탁기 이용하시는 분들의 불안감이 커졌습니다. 따라서 삼성전자에서는 해당 모델 유리문 리콜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자신의 집에 삼성 세탁기를 사용한다면 모델명 확인하고 대상 모델일 경우 무상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다.

 

삼성 세탁기 대상 모델

(21년 9월 ~ 22년 5월 국내 생산분)

WF24A95** (8)

WF24B96** (9)

WF25B96** (7)

크게 세 개 품번 중에서 24개 모델이 리콜대상입니다. 해당 모델에 포함 되더라도 이번 리콜 대상은 2021년 9월부터 2022년 5월 사이에 생산된 제품만 포함된다고 하니 자세한 대상 모델은 아래 링크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세탁기 대상 모델 확인하기

https://www.samsungsvc.co.kr/hewCheck

 

드럼세탁기 무상서비스 | 삼성전자서비스

 

www.samsungsvc.co.kr

삼성 세탁기 대상 모델 확인하기 접속 후 해당 모델명과 제조번호를 입력하셔야 정확한 리콜 대상을 알 수 있습니다. 모델명은 제품 전면에 부착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간 후 에너지 효율 등급 라벨에 명기된 모델명과 아래 바코드 근처에 써있는 S/N 제조번호를 입력하셔야 정확한 대상이 나옵니다.

저도 품명으로는 리콜 대상이었지만 제조년월이 최근꺼라 그런지 다행히 사전점검 서비스 대상이 아니라고 떴습니다. 작년 9월부터 7월까지 삼성 드럼세탁기 구매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세탁기 리콜 신청 방법은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삼성 세탁기 리콜 신청하기

1.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 1588-3366

위 연락처로 연락하면 무상 수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삼성전자 쳇봇

https://www.samsungsvc.co.kr/new_erms/talk/v2/jsp/view/chatWindow.jsp?channel_id=PCB&customer_id=

쳇봇 링크로 들어가서 드럼세탁기 무상서비스를 입력하시면 출장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상 삼성 세탁기 리콜 안내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삼성전자 혼수 오픈점 비대면 견적 구매 후기

삼성전자 혼수 오픈점 비대면 견적 공유 안녕하세요. 10월 결혼, 8월 입주를 앞두고 가전제품을 알아보는데 백화점,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지점마다 가격이 전부 다 달라서 하나하나 다 비교 견적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