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청주 아쿠아필 9900원 후기
얼마전 인스타에서 아쿠아필 9,900원 광고를 보고 홀린듯 예약을 했답니다. 그날 가서 상담을 받아보니 아쿠아필은 총 3단계로 진행되는데 9,900원은 2단계 필링까지만 해주는거고 3단계 수분 보충을 하기 위해서는 28,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결국에 9,900원은 미끼고 수분까지 충전해야 피부에 좋기 때문에 부가세 포함 3만원 정도 내고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오기 전에는 조금이라도 가격 높게 올리면 절대 하지 말아야지 했지만... 이렇게 호구는 또 결제를 합니다...
저처럼 9,900원을 믿고 아쿠아필 받으려는 분들은 잘 생각하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보니까 다른 지역에서도 전부 9,900원으로 홍보를 하는것 같지만 모두 다 미끼인거 같아요.
저는 피부가 예민하고 얇아서 금방 뭐가 올라오고 홍조가 생기기 때문에 민감성이 받아도 되냐니까 자극이 크지 않아서 괜찮다고 하셔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평소 코와 코옆에 오돌토돌한게 많아서 이게 다 피지인지 알았는데 관리해주시는 분이 피지가 아니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나타나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실제로 피지가 많이 없는 편이라 아쿠아필 보다는 평소에 집에서 유수분 관리 해주시는게 좋다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좋았답니다.
우선 세안 먼저 하고 아쿠아필 기계로 1차 피지 흡착을 하고 2차 필링을 하고 마지막으로 추가 결제한 수분 충전후 모델링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피지와 각질을 녹이기 때문에 얼굴이 시원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모낭충들이 싹 제거된 느낌이랄까? 생각보다 시원하고 얼굴도 촉촉해져서 생각보다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약 3일간은 피지가 눈에 띄게 없어진게 보였는데 그 이후로는 다시 피지가 차더라구요.
역시 일시적이었지만 한번쯤 해볼만한 관리였던거 같습니다.
예민한 피부라 걱정했는데 전혀 뭐가 올라온건 없고 홍조는 하루정도 갔던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이주 후 물톡스도 받았는데 물톡스는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아쿠아필이 훨씬 더 시원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다음에는 물톡스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과 정보는 의료법상 공유 불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