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쇼핑

코스트코 환불 후기 (규정, 기간, 영수증, 준비물)

by 청주홍 2022. 12. 5.

코스트코 환불 후기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담요를 사왔는데 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사용할 수 없을 정도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상품이 맘에 안들면 환불해준다는 얘기를 들어서 직접 환불해보았습니다. 자세한 환불 규정, 기간, 영수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환불 규정

코스트코에서는 '상품보증제'를 운영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에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줍니다.

오프라인 & 온라인 모두 환불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도 환불이 가능하다고 해요. 

 

코스트코 환불 기간

전자제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90일 전까지 환불 가능하며, 이외 식품, 의류, 잡화 등의 경우 기간 상관없이 언제든 환불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영수증

코스트코 환불시에는 영수증이 필요 없으며, 회원카드에 구매 내역이 있기 때문에 회원카드만 갖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만약 회원카드가 없을 경우에는 영수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환불 준비물

  • 코스트코 회원카드
  • 코스트코 결제카드 (현대카드) 
  • 반품할 물건

 

코스트코 환불 후기

코스트코

제가 구매한 코스트코 벨벳 담요입니다. 금액은 13,990원이이랍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두꺼워서 좋았지만 가운데 들어간 벨벳 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도저히 쓸 수 없을거 같더라구요.

 

 

코스트코 환불

일주일 사용하고, 일주일 방치하다가 구매 후 2주 후에 반품하러 코스트코에 방문했습니다.

 

 

코스트코 환불 규정

대부분 코스트코 1층에 상품 환불하는 곳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  신용카드와 상품을 드리니 직원분께서 상품에 혹시 문제가 있냐고 물으셨고 저는 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그렇다고 하니 바로 환불해주셨습니다. 

 

코스트코 반품 정책

티비, 컴퓨터, 태블릿pc, 카메라, 프로젝터, 스마트워치, 휴대폰, 이어폰,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인덕션, 에어컨 등 전자제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로 환불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환불 영수증

구매했던 담요는 13990원 전액 환불 받았습니다. 카드사로부터 2~3일 후에 환불되어 돈이 들어왔습니다.

저처럼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물건에 이상이 있거나 맘에 들지 않을 경우 환불해보시길 바랍니다.

단 너무 악용할 경우에는 코스트코 이용이 어려워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