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쇼핑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콜렛 추천 BEST10

by 청주홍 2023. 2. 8.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BEST10

밸런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월이 되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는 초콜릿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정확하게 누가 누구에게 주고 날짜는 언제고 어떤 선물을 추천하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데이 (밸런타인데이) 2월 14일

매년 214일은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사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인데요. 정확히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 등을 선물하는 날입니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날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죠.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5가지

1. 초콜릿 & 쿠키 & 마카롱

초콜릿

밸런타인데이는 원래 초콜릿을 주고받는 날이지만 초콜릿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쿠키나 마카롱을 선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들기를 좋아한다면 직접 재료를 구매해서 정성껏 만들어서 선물해 주어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초콜릿 선물은 아래 따로 추천 브랜드 올려놓을 테니 아래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2. 향수

향수

가격대 부담없이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은 향수입니다. 향수는 10만원~20만원 사이로 평소 선호하는 향을 캐치해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물어보고 선물하거나 무난한 향을 추천해 드립니다..

 

3. 속옷

속옷

초콜릿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바로 속옷입니다. 아무래도 연인과 선물을 주고받는 날이기 때문에 속옷 선물이 인기가 좋은데요. 3만 원~10만 원대로만원~10 가격대도 부담 없고 사이즈만 잘 안다면 추천해 드리는 선물입니다. CK, 게스, 코데즈컴바인 세 가지 브랜드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4. 운동화

운동화

속옷은 부담스럽고 가방은 필요 없다면 가장 무난한 아이템인 운동화를 추천해 드립니다.. 사실 운동화 선물 받고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평소에 잘 신는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파악해 선물하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10~2010~20만 원 사이로 추천해 드립니다..

 

5. 지갑

지갑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두 번째로 추천해 드릴 아이템은 바로 지갑입니다. 브랜드 급에 따라서 가격대 차이가 크며 보통은 20~6020~60만 원 사이로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선호하는 브랜드와 디자인에 따라서 갖고 싶어 하는 지갑을 선물해 주면 정말 좋겠죠.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추천 5가지

1. 페레로로쉐

페레로로쉐는 밸런타인데이에 가장 인기 있는 초콜릿입니다.. 편의점에서나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밸런타인데이가 되면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견과류가 들어가 울퉁불퉁한 모양이 포인트로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개당 가격은 약 700원이며 5개는 3400, 128400, 2416800원 정도입니다. 편의점보다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한 편입니다.

 

2. 고디바

고디바는 90년 역사를 갖고 있는 벨기에 브랜드로 고급 초콜릿 인식을 갖고 있어 비싼 편입니다.. 한국에서는 따로 매장이 있을 정도로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이 유명합니다. 다양한 모양의 한입 크기의 초콜릿이 들어있으며 개수에 따라서 가격은 다르지만 보통 828000, 2447000원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3. 리터스포트

독일브랜드의 초콜릿인 리터스포트는 스포티한 느낌의 포장지로 색깔에 따라서 다양한 종류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3가지의 맛이 있으며 딸기요구르트맛,, 초콜릿무스, 초코크리스피, 요구르트 맛이 인기 있습니다. 100g 한 봉지에 33천 원 정도지만 미니로 구매할 경우 15000원 정도로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4. 밀카

밀카초콜릿은 스위스 브랜드로 진한 우유맛이 특징입니다. 4가지 맛을 갖고 있으며 마니아층이 있는 초콜릿입니다. 부드러운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100g 한 봉지에 약 2300원 정도입니다.

 

5. 킨더

아이들에게 유명한 초콜릿 브랜드는 바로 킨더입니다. 달걀모양의 킨더 조이와 하마모양의 해피히포, 기본인 킨더 초콜릿까지 가격대도 부담 없어서 아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가격은 1500~2500원 사이로 부담 없습니다..

 

구찌 남성 지갑 BEST10 [구찌반지갑, 구찌머니클립, 구찌카드지갑]

구찌 남성 지갑 BEST10 남자친구 생일선물 또는 남편 생일선물로 너무 좋은 구찌 남성지갑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죠. 명품 지갑이지만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럽지

cjhong.tistory.com

발렌타인데이-선물-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