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꼰대테스트 해보기 + 사이트 주소

by 청주홍 2020. 7. 7.

설마 나도 꼰대...?

꼰대테스트 해보기

 

 

몇 년 전만해도 '꼰대'기성세대의 권위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을 지칭하는 말 이였지만,

요즘에는 나이와 별개로 일방적으로 가르치거나 강요하는 '젊은꼰대'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회사뿐만 아니라 대학교나 고등학교, 동호회 등 많은 그룹에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설마 나도 꼰대일까?’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꼰대 테스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르르르 성향검사 사이트

▼ 꼰대 테스트 하러가기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꼰대 성향검사는 43문으로 정확한 결과를 위해 30초 이내 응답해야합니다.

자신이 평소에 생각하고 느끼는 그대로 답변하시길 바랍니다!

 

 

문항 예시


 

꼰대 테스트 결과는 레벨 1~5단계로 나뉩니다.

 

레벨1: 꼰대력이 낮음

레벨5: 꼰대력이 높음

 

 

 

평균 꼰대 레벨은 2라고 합니다.

저는 꼰대력이 무려 레벨3이 나왔어요... 은근 꼰대였네요ㅋㅋㅋ

테스트를 너무 맹신하진 말고 다시 한번 나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셨음 좋겠네요.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MBTI 성격 유형 무료 검사

 

MBTI 성격 유형 무료검사, 16가지 성격 중 나는?

나의 성격 유형은? MBTI 성격 유형 검사 여러분들의 성격은 어떤가요? 아마 개개인마다 완전 똑같은 성격의 사람은 없겠죠? 그렇지만 크게 16가지의 성격으로 분류했는데요. 이것을 MBTI 성격유형 �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