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쇼핑

타이어 가격 비교 사이트 TOP3 저렴한 곳

by 청주홍 2023. 6. 21.

타이어 가격 비교 사이트 TOP3

타이어-가격-비교-사이트

타이어는 보통 3~5년 사이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은데요. 타이어 브랜드와 차종, 종류에 따라서 가격이 크기 다르기 때문에 가격 비교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알아보는 것이 저렴하니까 타이어 교체 전 꼭 검색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1. ABC 타이어

abc타이어

온라인 타이어 사이트 중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ABC 타이어는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정품 타이어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 타이어가 어떤 종류인지 몰라도 차량번호를 검색해 타이어를 알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집 가까운 곳을 지정해 타이어를 무료로 장착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 많은 곳에서 장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고 주문 후 해피콜이 오는데 그때 상담 및 장착점을 얘기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ABC 타이어 가격 비교 바로가기

 

2. 다나와

다나와-타이어

가장 많은 분들이 타이어를 비교하는 사이트로 다나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조사별 다양한 타이어 종류를 비교할 수 있으며 온라인상 최저가 쇼핑몰을 알려주기 때문에 유용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를 이용할 때 중요한 점은 장착비 무료를 선택하셔야 추가금 없이 타이어 장착이 가능합니다. 만약 스스로 장착할 수 있는 분이라면 타이어만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되겠죠.

다나와 타이어 가격 비교

3. 코스트코

코스트코-타이어

급하게 타이어를 교체해야 한다면 코스트코를 추천해 드립니다.코스트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미쉐린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코스트코 상품권을 주기 때문에 행사 시즌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평소 코스트코 회원이라면 추천해 드리며 장 보는 사이에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어 시간도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타이어 교체 비용은 타이어 한 개에 6000원이며 4개 전부 교체할 경우에 24,000원입니다.

코스트코 타이어 가격 비교

타이어 가격 비교 사이트 세 가지를 알아보았는데 각 사이트별로 타이어 가격을 비교하고 가장 합리적인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타이어 교체 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는지 꼭 잘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적정수치, 조치방법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관리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면서 타이어 공기압이 빨리 줄어든다고 해요.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떴을 때 대처법과 적정 공기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