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실시간 검색어 순위 사이트 추천 TOP4

by 청주홍 2023. 6. 23.

실시간 검색어 순위 사이트 추천 TOP4

실시간-검색어-사이트-추천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가 없어지면서 이슈를 빠르게 알아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불편한 경우가 많아졌죠. 빠르게 실시간 트렌드를 알아야 하는 경우에는 실시간 검색어 꼭 필요한데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여러 개 나왔습니다. 그럼 오늘은 실시간 검색어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4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

시그널-실시간-검색어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는 네이버를 이용했던 분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네이버 앱 홈 화면에시그널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어서 그때그때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그널 실시간 검색어는 1위부터 10위까지 10개의 가장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알 수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를 누르면 네이버 뉴스로 옮겨지며 바로 원하는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시그널-바로가기

 

2. 네이트

네이트-실시간검색어

 

포털사이트 중에서 줌이 유일하게 실시간 검색어를 유지하고 있는데 사실 줌보다는 네이트가 카테고리별로 실시간 검색어를 확인하기에 편리합니다. 정확히 급상승 뉴스를 통해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좋은데요. 크게 시사, 스포츠, 연예 세 가지 항목의 뉴스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유용하고 직장인 분들의 경우 네이트로 뉴스를 확인하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네이트 모바일로 실시간 뉴스를 확인하는 편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네이트-바로가기

3. 구글트렌드

구글 트렌드는 한국과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어떤 검색어를 많이 검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해당 검색어를 누르면 해당 키워드에 대해 시간별, 지역별로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지 관련된 주제와 검색어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해 디테일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구글트렌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특히 마케터가 알고 있으면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구글-바로가기

 

4. 키자드

키자드-실시간검색어

 

키자드는 키워드 분석 사이트인데 실시간 검색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부터 22위까지 많은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곳에 비해 많은 순위를 보여주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매 시간마다 업데이트되며 월 검색량과 블로그 글 수를 알 수 있어서 평소에 블로그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지표가 될 것 같습니다. 해당 키워드를 클릭하면 PC와 모바일 검색량을 디테일하게 알 수 있고 관련 뉴스도 확인 가능합니다.

키자드-바로가기

 

실시간 TV 무료 링크 (KBS, SBS, MBC, tnN, JTBC 등) 드라마 예능 뉴스

실시간 TV 무료 온에어 드라마, 예능, 뉴스 실시간으로 보기! 보고싶은 채널의 링크를 눌러보세요. 공중파 실시간 TV 온에어 KBS2 https://onair.kbs.co.kr/index.html?sname=onair&stype=live&ch_code=12&ch_type=globalList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