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기 아이 이름 짓기 무료 작명 사이트 TOP3

by 청주홍 2023. 6. 27.

아기 이름 짓기 무료 작명 사이트 추천 

아기-이름-작명-사이트

모든 부모라면 태어날 아이를 위해 예쁘고 의미 있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어 하죠.부모가 함께 상의하여 지어도 되지만 이왕이면 좋은 뜻과 앞으로의 삶을 위해서 철학관이나 작명소에서 이름을 받아서 결정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이 이름 작명을 맡기면 보통 10~30만 원 정도로 가격대가 꽤 나가기 때문에 아기 이름 무료 작명 사이트를 활용해 이름을 지어보는 건 어떨까요? 너무 맹신할 수 없지만 재미 삼아 우리 아기 이름은 어떻게 지을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이름이란?

출생사주의 음양오행을 보완하고 발음과 부리기 좋은 이름을 좋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남자, 여자 이름 순위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20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20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기 전까지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름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에게 이쁜 이름을 지어주고 싶어서 정말 고민을 많이 하는

cjhong.tistory.com

 

 

 

아기 이름 무료 작명 사이트 TOP3

 

 

 

 

 

1. 아기이름 작명 도우미

아기 이름 짓는 무료 사이트 중 가장 디테일한 결과를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이름에 따른 사주 보완, 발음오행, 음양의 조화, 수리격, 삼원오행 등을 고려해 작명 연습할 수 있도록 나온 사이트로 20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아기이름-작명-도우미작명-연습
아기-이름-해석

사용 방법은 우선 아이의 성을 넣고 한자변환 한 다음 출생지와 아기의 생년월일을 넣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성을 제외한 이름은 발음오행에 어울릴만한 자음을 선택하면 이름에 대한 작명 풀이가 나옵니다. 사주를 보완할 수 있도록 풀이가 되어있고 부족한 부분과 좋은 부분을 알려주어서 이름을 참고하는데 유용합니다. 다만 흔하지 않은 성씨의 경우 자음이 다양하게 나오지 않아 이름을 풀이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2. 당신의 이름은 몇 점?

이 사이트는 이름을 미리 지어 놓은 이름을 풀이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깔끔해서 보기 편하고 이름을 점수로 평가해 이해하기 쉽고 좋은 뜻과 나쁜 뜻을 함께 비교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이-이름-작명-사이트당신의이름은몇점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름 입력 후 원하는 한자로 변환을 꼭 해야 합니다.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고 장남이나 장녀일 경우에도 체크하면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3. 넴유베 어플

위에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지만 이번에는 모바일로 편하게 볼 수 있는 작명 앱인 넴유베를 추천해 드립니다.맘카페에서 소문난 어플로 부모가 스스로 아이 이름을 지을 수 있도록 성명학적 이론이 적용되어 있으며 사격수리, 수리음양 등의 조화를 알 수 있습니다.

넴유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버전은 유료 버전에 비해 일부 기능이 제한되기 때문에 디테일하게 알고 싶은 분들은 유료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어플 바로가기

 

태명 추천 뜻 BEST50

좋은 예쁜 태명 추천 BEST 50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면 태명을 어떻게 지을까 고민하는 분들 정말 많은데요. 아이가 태어나기 전까지 불러야하기 때문에 특별하고 예쁜 이름을 짓고싶은건 부모

cjhong.tistory.com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20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20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기 전까지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름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에게 이쁜 이름을 지어주고 싶어서 정말 고민을 많이 하는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