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음식

성심당 딸기시루 가격 예약 시간 미니 웨이팅 팁 솔직후기

by 청주홍 2024. 1. 30.

성심당 딸기시루 가격 예약 시간 

작년 성심당에서 딸기시루 케이크가 나오면서 SNS에서 큰 인기를 누렸었죠. 대전에 살고있지만 저 조차도 보기 힘들고 구매하기도 힘들었는데요. 최근에는 인기가 조금 시들해졌는지 성심당 롯데백화점에서는 5분만에 빠르게 구입하고 올 수 있었어요. 그럼 딸기시루 미니 막내 구매한 후기와 맛 솔직후기 남기겠습니다.

성심당 딸기시루 살 수 있는 곳

1. 성심당 본점(케익부띠크)

2. 성심당 DCC점

3. 성심당 롯데백화점점

4. 성심당 대전역점

구매팁이 있다면 본점은 사람이 정말 많기 때문에 DCC나 롯데백화점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빵도 두 곳으로 가면 조금 더 빨리 구매할 수 있어요.

 

성심당 딸기시루 가격

성심당-딸기시루

딸기시루 막내 2.3kg : 43,000원

 

성심당 딸기시루 예약 & 웨이팅 & 나오는 시간

  • 월~목 : 오전 9시 / 오후 3시
  • 금~일: 오전 9시 / 오후 12시 / 오후 3시

성심당 딸기시루는 사전 예약은 불가하며 1인 1개 당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지점마다 나오는 시간은 조금씩 다르지만 한 타임에 50개 정도 물량이 나온다고 해요.

위 지점은 롯데백화점 지점 기준으로 저는 주말 4시 반에 갔는데 5분만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케이크 줄은 따로라서 줄 오래 서지 않고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성심당 딸기시루 맛 솔직후기

성심당-케이크

딸기시루 먹는 팁이 있다면 겉에 하얀색 테두리를 빼지 말고 있는 상태에서 칼로 8조각을 내는것을 추천합니다. 투명지를 빼고 칼로 조각을 낼 경우 딸기들이 후두둑하고 다 떨어집니다. 

딸기시루-막내

딸기시루 구성은 초코브라우니 사이 사이에 초코 생크림과 겉에는 통 딸기가 데코되어 있어요. 맨 위에는 통딸기 무덤.

딸기케이크

성심당 딸기시루 맛 솔직후기는 생각보다 실망스러웠어요.  딸기를 먹는데 빵이 걸리적거리는 느낌이라고 설명하면 딱 적당할듯 싶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성심당 초코케이크를 사다 먹었는데 정말 진하고 맛있어서 기대했는데 딸기 시루안에 있는 초코는 시트가 아니라 브라우니로 별로 달지 않고 맛없는 빵 맛이에요. 초코 생크림도 달지 않아요. 딸기가 통으로 들어가서 그런지 빵, 생크림, 딸기가 따로 노는 느낌이에요. 조화롭지 않아서 앞으로는 사먹지 않을거 같아요. 차라리 성심당 기본 초코케이크를 사서 먹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성심당 빵 종류 및 추천 Best10

성심당 빵 추천 BEST10 대전에 살고 있어서 성심당이 가깝기 때문에 저는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합니다. 성심당 하면 예전에는 튀김소보로가 가장 유명했지만 사실 다른 종류의 맛있는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