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IT·유틸

넷플릭스 해지방법 1분OK

by 청주홍 2020. 9. 9.

넷플릭스 해지방법

PC & 모바일 1분만에 OK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시간보내는 분들 많이계시죠. 사실 티비민 보기에는 매일 똑같은 방송만 나오고 한정적이죠. 그래서 요즘 넷플릭스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해요.

 

넷플릭스는 누구나 가입하면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요즘 이걸로 넷플릭스 드라마나 영화 보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무료이용기간이 종료된 후 다음 달부터 요금이 자동이체 될 수 있기 때문에 29일째 되는 날 미리 넷플릭스 해지 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자동결제에 대해서 사람들이 불안해하기 때문에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 미리 알림 메일을 발송하며 안내 문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앞으로 더 이상 넷플릭스 이용생각이 없다면 아래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해지방법 꼭 따라해주시길 바랍니다.

 

 

 

PC 넷플릭스 해지방법

1. 넷플릭스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로그인해주세요.

넷플릭스 해지방법 1

 

 

2. 프로필 아이콘 - 계정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서 계정에 들어가 주세요.

넷플릭스 해지방법 2

 

3. 멤버십 해지 - 해지완료

좌측에 위치한 [멤버십 해지] 버튼을 누르면 한 번더 넷플릭스 시청 중단하겠냐는 문구가 나오면 해지완료버튼을 누르면 완전 해지됩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3
넷플릭스 해지방법 4

멤버십 다운그레이드는 요금을 내리는 방법으로 원하는 분들은 다운그레이드를 클릭해주시고, 원치 않는분들은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이후 멤버십 해지 문구와 함게 멤버십 취소 이유에 대해서 묻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목록을 체크하고 완료 눌러주시면 넷플릭스 해지방법 완료!

 

 


 

 

모바일 넷플릭스 해지방법

 

1. 넷플릭스 앱 접속 - 로그인

넷플릭스 앱에 접속 한 뒤 로그인해주세요. 대부분 자동로그인 되어있기 때문에 바로 아래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1

 

2. 더보기 - 계정

어플 하단 메뉴바 우측에 [더보기]탭을 눌러준 후 계정에 들어가 주세요.

넷플릭스 해지방법 2

 

3. 멤버십 해지 - 해지완료

계정에 들어가서 맨 하단에 보이는 멤버십해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하시겠어요? 라는 문구가 뜨면 파란색 버튼의 해지완료를 눌러와 완벽히 해지된답니다. 이후 요금을 내려서 좀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멤버십 다운그레이드 창이 뜨면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3

 

해지 후 멤버십 취소에 대한 이유를 선택 하면 넷플릭스 해지방법 완료!

 

이렇게 PC와 모바일 넷플릭스 해지방법 똑같기 때문에 누구나 1분만에 쉽게 해지 할 수 있답니다.


 

TIP.

멤버십이 해지되고 넷플릭스에서는 회원정보를 10개월간 보관하고 있는데요. 무료 이용기간이 끝나고 10개월 후에 다시 해지한 이메일로 가입하면 다시 또 무료 30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0일 뒤에는 또 넷플릭시 해지방법 보고 따라서 해지해야겠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