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내가 똥싸는 꿈 해몽 30가지

by 청주홍 2021. 2. 2.

내가 똥싸는 꿈 해몽 풀이

어젯밤 똥싸는 꿈 꾸셨다구요?

똥이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길몽이기도 하지만 꿈 속에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재물이 손해를 입거나 안좋은 일이 일어나는 흉몽이기도 합니다.

그럼 상황별 똥 싸는 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상황별 똥싸는꿈 해몽 풀이

1. 내가 똥싸는 꿈

꿈에서 내가 똥을 싸는 꿈은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오거나 성공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2. 똥싸고 닦는 꿈

꿈 속에서 똥을 싸고 난 뒤 닦는 꿈은 안좋았던 과거를 청산하고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3. 똥 먹는 꿈

꿈에서 내가 즐겁게 똥을 먹는 꿈이라면 사업이나 하는 일들이 잘 풀린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4. 시원하게 똥싸는 꿈

꿈에서 시원하게 똥 싸는 꿈은 사업운이 좋아지고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꿈 입니다.

 

5. 수북하게 똥싸는 꿈

똥이 수북하게 쌓인 꿈은 여러 방면으로 번창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6. 검은색 똥을 싸는 꿈

꿈에서 검은색 똥을 싸면 재수없는 일이 생기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 흉몽입니다.

 

7. 황금색 똥 싸는 꿈

꿈에서 황금색 똥을 싸면 하는 일이 잘 풀리며, 승진할 수 있는 좋은 꿈 입니다.

 

8. 팬티에 똥 싸는 꿈

팬티에 똥을 싼다면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으며, 시원하게 쌌다면 더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9. 이불에 똥싸는 꿈

이불 위에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못한 큰 횡재수가 생기는 꿈입니다.

 

10. 바지에 똥 싸는 꿈

바지에 똥을 싸는 꿈은 남 모르게 큰 돈이 생기는 꿈으로 양이 많으면 재산이 더 불어날 수 있다고 해요.

 

11. 변기에 똥 싸는 꿈

변기에 넘치도록 똥을  쌌다면 집안에 횡재수가 있으며 부모님 재산을 물려받거나, 복권에 당첨, 투자한 곳이 대박 나는 걸 징조하는 꿈입니다.

 

12. 침대에 똥 싸는꿈

침대에 똥 싸는 꿈은 사람들 사이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창피를 당하게 되는 꿈

 

14. 벌판에서 똥싸는 꿈

넓은 벌판에서 똥싸는 꿈은 여태껏 자신이 했던 일들이 다른사람들에게 공개되며 그로 인해서 결과가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는 꿈입니다.

 

15. 아기가 똥싸는 꿈

아기가 똥사는 걸 보거나, 그 똥을 만지는 꿈은 조만간 큰 재물을 얻게되거나, 일들이 잘풀리는 걸 징조합니다.

 

16. 똥 밟는 꿈

똥 밝는 꿈은 현재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을 말합니다.

 

17. 똥 못싸는 꿈

똥을 싸려고 했는데 안나오는 꿈은 재물이 빠져나가거나,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18. 똥 잡는 꿈

똥을 잡는 꿈은 행운, 대운 등을 잡는걸을 의미하는 것으로 잡은 똥의 양이 클수혹 행운이 커진다고 해요.

 

19. 똥 치우는 꿈

똥 치우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정리하거나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20. 똥 피하는 꿈

똥 피하는 꿈은 현재 하는 일이나, 취업, 공부, 연애 등에 있어서 신중을 기하고 조심히해야하는 꿈입니다.

 

21. 똥 줍는 꿈

똥을 줍는 꿈은 우연히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22. 집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가정에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재물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입니다.

 

23. 똥통에 빠지는 꿈

똥통에 빠져서 고통스럽거나 힘들었던 꿈이라면 사고나 불행 등을 의미하며, 기분 나쁜것이 없었더라면 원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며 큰 돈을 벌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4. 집안에 똥이 가득한 꿈

집 안에 똥이 가득한 꿈은 부동산이나 집값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5. 산처럼 똥이 쌓여있는 꿈

직장이나 사업을 하면서 큰 대 운이 트일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26. 길에 똥이 가득한 꿈

앞날에 금전운이 트일 수 있으며, 사업이 번청하며 금전적으로 여유로운것을 의미합니다.

 

27. 피 똥 싸는 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28. 돼지우리 안에 똥이 가득한 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직장이나 사업을 통해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29. 똥 냄새 맡는 꿈

똥에서 구수한 냄사가 난다면 재물이 들어올 징조를 말합니다. 만약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30. 똥 비가 내리는 꿈

재물을이 트일 수 있으며 하고 있는 사업에 성과를 올려 재물을 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023.02.28 - [취미생활/재미·테스트] -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어젯밤에 꾼 꿈이 과연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무료로 꿈해몽 풀이를 해주는 사이트 5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