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by 청주홍 2023. 2. 28.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어젯밤에 꾼 꿈이 과연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무료로 꿈해몽 풀이를 해주는 사이트 5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로 유용한 곳만 골라서 올려드립니다

1. 네이트 꿈해몽 운세

>>네이트 꿈해몽 바로가기

네이트-꿈해몽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꿈해몽 무료 사이트는 네이트입니다. 꾸었던 꿈에 대한 키워드를 검색해서 꾸었던 내용을 선택하면 꿈 해몽을 문장으로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꿈에 대한 점수도 매겨주는데 주의가 필요할 경우 점수로 알려주며 금전, 직장, 애정, 만남, 건강 등 각 항목에 대해서도 점수를 알려줍니다.

 

2. 아시아경제 운세 꿈해몽

>> 아시아경제 꿈해몽 바로가기

아시아경제-꿈해몽

언론사 아시아경제에서 운영하는 꿈해몽 사이트는 각 카테고리 별로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디테일한 문장과 꿈을 꾸고 난 후 먼전 든 생각이나 최근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흉몽인지 길몽인지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서 디테일한 꿈을 알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3. 이지데이

>> 이지데이 꿈해몽 바로가기

이지데이-꿈해몽

만약 무료 꿈해몽 사이트에서 내가 꾼 꿈을 찾지 못했을 경우에는 여성 포털사이트 이지데이 꿈해몽 카테고리 꿈 질문글을 올리면 답변을 달아주어 꿈 해몽을 알 수 있습니다.

 

4. 운짱닷컴

>> 운짱닷컴 꿈해몽 바로가기

운짱닷컴-꿈해몽

운짱닷컴은 오래전부터 운영되어 오던 꿈해몽 사이트로 꿈에 대한 키워드나 항목을 누르면 심플하게 풀이를 볼 수 있습니다. 해설 또한 한줄로 가장 간단하게 나오는 사이트로 심플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비로그인시 3회까지 이용가능하며 창을 닫고 다시 접속하면 무료로 또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농협 꿈해몽

>> 농협 꿈해몽 바로가기

농협-꿈해몽

농협 꿈해몽 사이트는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볼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무료 운세 뿐만 아니라 무료 꿈해몽을 심플하게 볼 수 있습니다. 꿈의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카테고리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보러 가기

 

2023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어플 4곳

2023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어플 4곳 새해가 되면 2023 신년운세 보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몇 년간 직접 사용해보고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로 신년운세, 직접 사용해보

cjhong.tistory.com

 

무료 사주 사이트 & 어플 추천 2가지

내 사주풀이가 궁금할땐? 무료 사이트 & 어플 이용해보세요 살아가다보면 가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나의 사주를 의심하게 될 때가 있죠. 사람마다 태어난 날짜에 따라 사주가 조금씩 다 다른데

cjhong.tistory.com

꿈해몽-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