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2023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어플 4곳

by 청주홍 2022. 12. 20.

2023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어플 4

새해가 되면 2023 신년운세 보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몇 년간 직접 사용해보고 괜찮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로 신년운세, 직접 사용해보고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와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3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1. 신한생명 운세

https://m.shinhanlife.co.kr/hp/cdhg0130.do

신한생명 운세

운세 무료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신한생명 운세 사이트입니다.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이용자가 가장 많고 데이터도 꽤 잘 맞아서 재방문이 많다고 합니다.

월간운세, 평생운세, 2023 신년운세 등 정통운세와 오늘의 운세, 오늘의 타로, 애정, 궁합 등 생활 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무료 사이트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운세 볼 수 있으며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정확도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해봤을 땐 저의 성격과 성향을 꽤 잘 맞추더라구요.

 

2. 농협 운세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농협 새해운세

신한생명과 더불어서 사랑을 받는 신년운세 사이트 중 하나인 농협 새해운세 사이트입니다.

신한생명처럼 다양한 카테고리의 운세 보기가 있습니다. 2023 신년운세, 평생운세, 월간 운세, 오늘의 운세, 재물, 애정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건 정통운세와 평생운세인데요. 아무래도 운세가 통계학인만큼 신한생명과 비슷한 운세로 나왔습니다. 기호에 따라서 신한이나 농협 둘 중에 하나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 신년운세 무료 어플

 

3. 모니모앱

https://www.samsunglife.com/individual/display/service/fortune/PDP-IFBES010100M

모니모

그동안 삼성생명 사이트에서 운영하던 신년운세가 올해부터는 모니모앱으로 운세를 확인 할 수 있다고 해요. 평소에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거나 모니모앱 사용자분들은 편안하게 앱으로 운세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오늘운세, 토정비결, 타로, 궁합 네가지 항목으로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매일 볼 수 있는 오늘 운세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요.

모니모앱에서는 운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금융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4. 점신

점신

점신은 운세 어플 중 가장 유명하죠. 아마 40~60대 여성 분들 핸드폰에 가장 많이 깔려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료인 대신에 광고를 봐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다양한 카테고리와 데이터가 꽤 잘 맞는 편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2023 신년운세, 토정비결과 오늘의 운세, 금전운, 애정운, 시간대별 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답니다. 실제로 유료로 운세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오늘은 2023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 및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운세는 재미로 볼 뿐 너무 연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년 대박띠 좋은띠 7가지

2022년 대박띠 좋은띠 7가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내년엔 어떤 일이 있을까 참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한편으로도 기대도 되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2022년 삼재띠, 대박띠 알아보는 분들이 많더라

cjhong.tistory.com

 

 

2023년 띠 삼재띠 대박띠

2023년 띠 삼재띠 대박띠 다사다난했던 2022년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돌아오는 2023년 새해에는 어떤 띠인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2023년 띠 계묘년 토끼띠 2023년은 계묘년으로 검은토끼의 해입

cjhong.tistory.com

 

2023신년운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