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쫒기는꿈 도망가는꿈 풀이 해몽 10

by 청주홍 2022. 6. 7.

쫒기는꿈 도망가는꿈 풀이 10

꿈

사람들이 꾸는 꿈중에서 가장 많이 꾸는 꿈이 바로 쫒기는꿈 아닌가 싶은데요. 도망가는 꿈을 꾸면 기억이 또렷하게 기억남게 되는데요. 어떤 대상에게 쫒기냐에 따라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달라지게 됩니다.

 

1. 누군가한테 쫓기는 꿈

사람이나 어떠한 집단에게 쫒기는 꿈이라면 불안정한 상태를 말합니다. 현실에 힘든일이 있거나 그로 인하여 벗어나고 싶은 심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취업이나 시험 등 중요한 일을 앞두고 스트레스 받았을 경우에도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을 꾼다고 해요.

 

2. 쫒기다가 잡히는 꿈

꿈에서 어떤 대상에게 쫒기다가 잡히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도망다니다가 잡히게 되면 불안한 상황을 종료시켜주는 것을 뜻하며 현실에서 겪는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3. 쫒기다가 숨는 꿈

어떤 대상에게 쫒기다가 숨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면 안되는 비밀이 생겼음을 뜻합니다. 비밀이 세상에 공개되면 나의 명예가 크게 추락하게 될 수 있으니 나의 비밀은 남에게 쉽게 얘기해서는 안됩니다.

 

4. 귀신에게 쫒기는 꿈

사람이 아닌 귀신에게 쫒기는 꿈은 보통 볼 수 없는 존재로 꿈에서 어떤 형상인지 알기 힘든데요. 귀신에게 쫒기는 꿈은 흔히 일어날 수 없는 예기치 못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갑자기 사고를 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이 꿈을 꾸셨다면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5. 경찰에게 쫒기는 꿈

경찰에게 쫒기는 꿈은 내가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떳떳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법적으로 문제가 있거나 사업적으로 무리해서 진행하는 과정에서 비리가 있을 경우 이런 꿈을 꿀 수 있는데 나중에 이것이 발목을 잡게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6. 개한테 쫒기는 꿈

개한테 쫒기는 꿈은 내가 신뢰하던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아랫사람에게 속게 되는 것을 마라며 매사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해야합니다.

 

7. 뱀에게 쫓기는 꿈

뱀에게 쫒기는 꿈은 나아게 피해주려는 무리들이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내 자신을 노리고 접근하는 사기꾼이나 나의 위치를 끌어내리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8. 살인자에게 쫒기는 꿈

살인자에게 쫒기는 꿈은 현재 상황이 불안정하거나 나의 건강에 문제가 생겼음을 의미합니다. 조금 휴식시간을 갖고 건강을 체크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9. 좀비에게 쫒기는 꿈

좀비한테 쫒기는 꿈은 나의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겼음을 의미합니다. 육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관리를 잘 해야하는 꿈으로 건강 체크 해보시길 바랍니다.

 

10. 불나서 도망치는 꿈

불은 꿈에서 재물운을 상징하는데 불나서 도망치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왔는데도 불구하고 도망갈 경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로부터 멀어져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간의 선택으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 숨은 돈 찾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계좌 한눈에 - 휴먼계좌통합조회
내 보험 찾아줌 - 숨은 보험금 조회
내 포인트 찾기 -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내 주식 찾기 - 미수령 주식 찾기 조회
미환금 통신비 찾기 - 휴대폰 환급금 조회
정부 미환급금 찾기 - 미환금 공과금 조회
과납 보험료 찾기 - 자동차 과납 보험료 조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