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행정·복지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및 현금화

by 청주홍 2021. 12. 1.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및 현금화

요즘 신용카드 사용하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런데 카드사 포인트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포인트가 얼마 있는지 잘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오늘은 카드사별 미사용 포인트를 통합으로 조회하고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신용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여신금융협회사이트 또는 휴대폰 앱의 경우 ‘어카운트인포’를 통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필요 없이 휴대폰 인증 하나로 간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꼭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조회는 00:30부터 23:30 23:30까지 가능합니다.

 

조회 가능 카드사

신한, 삼성, 현대, 롯데, 우리, 국민, 하나, 비씨, 농협, 씨티, 우체국 총 11개사

 

조회 가능 회원

, 외국인 모두 가능

 

전환 가능 포인트

1포인트 = 1원부터 출금 또는 이체 가능

신청 즉시 계좌 입금 처리되지만20시 이후의 경우 다음날 입금처리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사이트

https://www.cardpoint.or.kr/main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및 현금화 방법

1.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에서 운영하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통합조회 & 계좌입금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비회원 조회 - 이용약관 동의 -휴대폰 인증

여신금융협회 회원인분들은 아이디 로그인을 하시고 만약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비회원 조회하기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대한 이용 약관을 모두 동의하시고, 본인인증을 위해 카드인증 또는 아이피 인증,, 휴대전화인증 세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본인인증을 합니다. 저의 경우 휴대폰 인증이 가장 편해서 휴대전화 인증으로 했습니다.

 

3.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그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한 후 들어갑니다.

 

4. 포인트 조회

그럼 총 11개 카드 사 중 제가 가입되어 있는 카드사 잔여 포인트가 나옵니다. 저의 경우 국민카드와 농협카드사에 각각 9606원과 154원이 있네요. 대박이죠! 아마 이렇게 저처럼 잔여 포인트 쌓여있는 분들이 더 많을거 같네요~ 자 그럼 포인트 계좌 입금 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아래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5.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현금화하려는 카드사 포인트를 확인하고 옆에 ‘전부입금’ 버튼을 누른 후 아래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6. 계좌번호 입력

포인트를 받기 위해 자신의 은행 계좌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바로 입금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드사 통합 포인트 조회 및 입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니까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계좌 한눈에 휴면계좌통합조회 사이트

내 계좌 한눈에 숨은 돈 찾기 어느 날 문득 내 계좌에 총얼마가 있지? 궁금할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예전에 만들어 놓고 까먹은 통장 계좌 다들 하나씩은 있죠. 이렇게 까먹고 못 찾은 돈이 생각

cjhong.tistory.com

 

내 보험 찾아줌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사이트

내 보험 찾아줌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사람이 살아가면서 예상치 못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보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죠. 그런데 보험금의 경우 소비자가 직접 청구를 해야 하는데 미처 알지

cjhong.tistory.com

 

휴대폰 환급금 조회 방법 / 미환급 통신비 찾기

휴대폰 환급금 조회 요즘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휴대폰을 대부분 갖고 다니죠. 예전에 비해 휴대폰 요금이 오르면서 통신비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졌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cjhong.tistory.com

 

정부 미환급 공과금 찾기 조회 사이트

정부 미환급 공과금 찾기 사이트 국민이라면 납세의 의무를 가지며 다양한 세금을 내면서 살고 있죠. 하지만 원래 내야 할 세금보다 더 내게 될 경우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잘

cjhong.tistory.com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찾기 조회 사이트

자동차보험 과납보험료 조회 사이트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들이라면 큰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본인이 과납한 보험료나 받지 못한 휴먼 보험료를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는 사

cjh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