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좋은 글귀 명언 모음 BEST30

by 청주홍 2022. 4. 25.

좋은 글귀 명언 모음 BEST30

좋은-글귀

인생을 살다보면 잘 풀리지 않을 때가 있고 우울할때가 있죠. 이럴 땐 좋은 글귀 명언을 보고 가슴에 세겨 넣으면 어떨까요. 힘이 되고 조언이 되는 좋은 글귀 명언 모음 30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좋은 글귀 명언 모음집

 

1. 인간은 선천적으로 거의 비슷하나 후천적으로 큰 차이가 나게 된다 (공자)

2. 젊은이를 존중하라. 그들의 미래가 우리의 현재와 같지 않을지 어찌 아는가? (공자)

3. 남의 생활과 비교하지 말고 네 자신의 생활을 즐겨라 (콩도르세)

4.인간은 인생의 방향을 결정할 규칙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존 웨인)

5. 스스로 확신한다면 남의 확신을 구하지 않는다 (애드거 앨런 포)

6. 고정관념을 버리자 세파 속에는 부정투성이다. 거짓말은 또 거짓말을 낳게 된다 (영국속담)

7. 인생은 거일과 같으니 비친 것을 밖에서 들여다보기보다 먼저 자신의 내면을 살펴야 한다. (월리 페이머스 아모스)

8. 인생은 밀림 속의 동물원이다. (피터 드 브리스)

9. 인생은 백치가 지껄이는 이야기와 같다. 시끄럽고 정신없으나 아무 뜻도 없다. (월리엄 셰익스피어)

10. 자신의 인생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스스로를 존경하라 (프리드리히 니체)

좋은명언

11.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변하는 게 아니다. 보다 자기다워지는 것이다. (린 홀)

12. 바삐 태어나지 않는 자는 바삐 죽는다 (밥 딜런)

13. 자연과 조화롭게 살아가는 것이 삶의 목적이다 (제노)

14. 1년 중 오늘이 최고의 날이라고 매일매일 가슴에 새겨라 (에머슨)

15. 사랑이 최선의 투자다. 더 많이 줄수록 더 많이 돌아온다. (오드리햅번)

16. 무언가를 열렬히 원한다면 그 것을 얻기위해 전부를 걸 만큼의 배짱을 가져라 (브랜단 프랜시스)

17.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생텍쥐페리)

18. 가장 큰 약점은 약점을 보일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보쉬에)

19. 자기 자신은 머리로 다스리고, 다른 이들은 가슴으로 대하라 (엘리너 루즈벨)

20.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며, 눈은 말 없이 마음의 비밀을 고백한다. (히에로니무스)

21. 사람에게는 세 가지 스승이 있다. 첫째는 대자연, 둘째는 인간, 셋째는 모든 사물이다. (루소)

22. 시간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은 인생을 지배할 줄 아는 사람이다. (에센 바흐)

23. 절대 어제를 후회하지 마라. 인생은 오늘의 나 안에 있고 내일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론 허바드)

24. 열정이 없는 사람은 꼼짝하지 않고 바람을 기다리는 배와 같다. (아르센 우세)

25. 비관론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찾아내고, 낙관론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찾아낸다. (원스턴 처칠)

26. 당신이 어떤 위험을 감수하냐를 보면, 당신이 무엇을 가치있게 여기는지 알 수 있다. (자넷 윈터슨)

27. 강한 신념이야말로 거짓보다 더 위험한 진리의 적이다. (프레드리히 니체)

28. 열정없이 사느니 차라리 죽는게 낫다. (커트 코베인)

29. 이 세상에 위대한 사람은 없다. 단지 평범한 사람들이 일어나 맞서는 위대한 도전이 있을 뿐이다. (윌리엄 프레데릭 홀시)

30. 사랑은 그저 미친 짓이에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