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미접종 식당 지도 바로가기 (미접종 식당 가이드 홈페이지)

by 청주홍 2021. 12. 28.

미접종 식당 지도 바로가기

최근 백신 패스로 인해 미접종자의 식당과 카페 입장이 어려워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백신 미접종자 입장을 거부한 식당과 카페 위치를 모아둔 지도가 있는 사이트가 등장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미접종자는 혼밥일 경우 입장 가능하지만 어떤 식당에서는 아얘 손님을 받지 않는 일이 생겨서 이런 사이트가 생겨났다고 해요. 그럼 미접종 식당 가이드 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접종 식당 가이드 홈페이지

https://gazaahome.com/corona/unvaccinated_restaurant/map/

코로나 백신 미접종자 식당 가이드와 지도를 한 번에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모바일에서만 확인 가능하며 PC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미접종 식당 가이드 홈페이지를 만든 개발자 고다라고 밝힌 분은 최근 강화된 방역패스 정책으로 우리 사회가 혼란스러운 시기를 겪는 거 같다며 미접종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나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

 

미접종 식당 가이드 이용방법

미접종 식당 사이트는 백신 미접종자를 받아주는 친절식당과 미접종자의 출입을 막는 거부 식당으로 나뉘어 있으며 미접종자가 이용 가능한지 확인하고 있는 중인 식당은 궁금 식당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지역별 지도가 표시되어 있어서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특정 식당을 클릭하게 되면 식당 주소와 미접종자가 혼자 식사를 해도 되는지, PCR 음성 확인서를 요구하는 지 등의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아직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식당들이 나와있지 않지만 점차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지면서 식당 정보도 늘어날 것으로 생각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 대상 / 지급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총정리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방역활동 지원을 위해 ‘소상공인방역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