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신 축하 문구, 메시지, 이미지 BEST20

by 청주홍 2022. 5. 18.

생신 축하 문구 메시지  BEST20

직접 만나뵙지 못하고 메시지로 생신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직접 말로 전달하기엔 쑥스럽고 진심이 담긴 문구 메시지를 보내면 받는 사람이 정말 행복하겠죠. 어떤 문구를 써야할까 고민되는 분들은 위해 예의를 갖춘 생신 축하 문구 메시지 2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생신 축하 문구 메시지 이미지 모음 20가지

생신축하
이미지 출처: 미리컨버스

1. OOO 생신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건강 잘 챙기시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 OOO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바라며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3. 사랑하는 OOO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늘 곁에 계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얼굴 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OOO 생신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쑥스러워서 표현을 잘 못했지만 오늘 특별한 날인 만큼 용기내서 메시지 보냅니다. 항상 함께 해서 행복했고 앞으로도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5. Happy Birthday! 작게나마 생신 축하 메시지로 마음을 전달해드립니다.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6. OOO 생신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생신축하문자

7. OOO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 많이 못드려서 죄송해요. 몸 건강히 잘 챙기시고 곧 만나서 맛있는 식사 대접해드리겠습니다.

 

8. 생신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9. 존경하는 OOO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애정과 관심 덕분이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엇습니다. 앞으로도 기대에 저버리지 않는 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생신축하문구

10. 사랑하는 우리 OOO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가까운 곳에서 기쁨을 함께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멀리서나마 생신 축하드리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1.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OOO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말로는 표현하지 못했지만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든든하게 지켜준 그 마음 잊지 않으며 작게나마 보답하겠습니다.

 

12. 생신 축하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생신축하메세지

13. 최선을다해서 살아온 OOO 생신 축하드리고 오래도록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14. 귀한 가르침을 주신 OOO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5.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별한 오늘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생신축하이미지

16.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당신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 일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중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8. 생신 축하드리며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생신축하메시지

19. OOO 생신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은 특별한 날인 만큼 고민 걱정 하지 마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 OOO 생신축하드립니다. 늘 한결같이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보답 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생일축하 메시지 모음

생일축하 메시지 모음 1년에 단 한번뿐인 생일은 누구에게나 특별한 날이죠. 소중한 사람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보내야할까 고민이 참 많이되시죠. 그래서 오늘은 생일축

cjh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