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실시간 로드뷰, 실시간 CCTV 교통상황

by 청주홍 2022. 4. 5.

실시간 로드뷰, 실시간 CCTV

요즘 지도를 볼 때 거리뷰 사용하는 분들 정말 많이 계시죠. 저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우리가 평소에 보던 거리뷰는 과거에 찍힌 모습으로 현재 거리가 궁금하다면 CCTV를 통해서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실시간 거리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시간 로드뷰 CCTV

실시간 로드뷰는 교통 CCTV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CCTV가 있는 곳만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골목 골목 볼 수 없어서 조금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현재 도로 상황이나 막히는지 안막히는지 확인할 때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실시간 로드뷰 보는 법

실시간로드뷰

네이버 지도를 켜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세요. 지도창 오른쪽 항목 중 테마버튼을 누른 후 ‘CCTV’를 눌러주면 지도 위에 CCTV를 확인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뜹니다.

 

실시간CCTV

원하는 길의 CCTV를 클릭해서 보면 실시간으로 교통상황을 볼 수 있답니다. 평일 낮 시간대라 그런지 거리가 한산하더라고요. 도로 정체 등을 확인하기에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실제 상황과 30~1분 정도 차이가 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실시간 로드뷰 실시간 CCTV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평소 운전을 많이 하는 분들이라면 활용하기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숨은 돈 찾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계좌 한눈에 - 휴먼계좌통합조회
내 보험 찾아줌 - 숨은 보험금 조회
내 포인트 찾기 -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내 주식 찾기 - 미수령 주식 찾기 조회
미환금 통신비 찾기 - 휴대폰 환급금 조회
정부 미환급금 찾기 - 미환금 공과금 조회
과납 보험료 찾기 - 자동차 과납 보험료 조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