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여행정보

청주 출발 해외여행 나라 국가 총정리

by 청주홍 2023. 10. 11.

청주 출발 해외여행 나라 어디 갈 수 있을까? 

청주에 위치한 청주국제공항에서 올해부터 다시 해외여행 항공편이 열리면서 주변에 사는 분들이이용하기에 정말 편리해졌죠. 그동안 인천이나 김포로 다니면 편도 3시간 정도 소요되었지만 청주, 대전, 세종 등 충청권에 사는 분들은 청주공항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해외여행 가능할거라고 봅니다. 그럼 청주에서는 어느 나라를 갈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 싹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오사카 / 간사이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에어로케이 08:45 , , , , , ,
티웨이항공 10:00 , , , , , ,
에어로케이 17:45 , , , , , ,

청주 출발 오사카 간사이공항으로 가는 비행편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운행되며 에어로케이에서 하루 2, 티웨이항공에서 하루 1번 운행됩니다. 청주 출발 해외여행지 중 가장 많이 가는 노선으로 이용하기 편리할 거 같습니다. 오전 시간일수록 비행기 값은 조금 비싸니 참고하세요.

 

2. 도쿄 / 나리타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에어로케이 09:30 , , , , , ,

청주 출발 도쿄 나리타공항 노선은 하루에 한번 오전 930분에 운행되며 에어로케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3. 타이페이 / 타오위안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에어로케이 09:10 , , , , ,

청주에서 가는 대만 타이페이 노선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행되며 아침 910분 출발입니다. 에어로케이 항공사에서 예약 가능합니다.

4. 방콕 / 돈므앙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티웨이항공 19:25 , , , , ,

청주에서 방콕 돈므앙 가는 항공편은 티웨이항공으로 매일 운행되며 저녁 725분에 출발하며 티웨이항공을 

 

5. 다낭 / 다낭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티웨이항공 21:00 , , , , ,

청주 출발 다낭 가는 노선은 매일 운행되며 저녁 9시에 출발합니다.

 

6. 나트랑 / 깜란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티웨이항공 21:35 , , , , ,

청주에서 나트랑 깜란공항가는 노선은 매일 운행되며 저녁 935분에 출발합니다.

 

7. 연길 / 옌지공항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티웨이항공 08:40 ,

청주 출발 해외여행 가는 첫번째 국가는 중국 연길입니다. 티웨이항공에서만 운항하고 월요일과 금요일 아침 840분에 출발하네요.

 

8. 대용 / 장가계

항공사 출발시간 운항요일
사천항공 18:05 ,

청주에서 중국 장가계 가는 노선은 일주일에 두번 수요일과 토요일이며 저녁 65분에 출발합니다.

* 모든 운항 스케줄은 항공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청주공항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www.airport.co.kr/cheongju/cms/frCon/index.do?MENU_ID=110&CONTENTS_NO=1

오늘은 청주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8개 나라 8개 도시를 운행하고 있으며 일본과 동남아 가는 노선은 매일 운항되기 때문에 해외여행 가는 분들은 이용하기 편리할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에서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TOP10

한국에서 가까운 해외 여행지 추천 TOP10 코로나가 조금씩 잦아들면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33년 만에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너무 먼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