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2024 신년 운세 사주 무료 사이트 BEST3

by 청주홍 2023. 12. 20.

2024 신년 운세 무료 사주 사이트 BEST3

곧 새해가 다가오면서 신년 운세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새해가 되면 올해 운세는 어떨지 매년 찾아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몇년간 사용해보고 괜찮은 신년 운세 무료 사이트 3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운세는 재미로 보는 만큼 너무 믿거나 맹신하진 마시고 그냥 흐름만 잘 파악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2024 운세 무료 사이트 소개

 

1. 농협 운세보기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신년 운세 무료 사이트로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농협운세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4 신년운세 종류는 정통운세와 신토정비결 두가지가 있는데 모두 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이밖에 평생운세와 월간운세, 오늘운세, 재물, 애정 등 다양한 종류의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우선 정통운세는 2024년 올해 나에게 일어날 핵심적인 일들을 잘 요약해주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보기 편합니다. 월별 좋은점과 나쁜점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어 도움이 많이 될거 같네요.

 

2. 신한생명 운세보기

https://m.shinhanlife.co.kr/hp/cdhg0140.do

농협운세와 동시에 유명한 무료 운세 사이트는 신한생명입니다. 로그인 없이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정통운세와 신년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등 다양한 항목의 운세를 재미로 점쳐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월간 종합운세는 한달동안 운세를 확인해보고 재물이나 애정, 건강 등 7가지 테마의 보충 설명을 확인해볼 수 있고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새해가 되면 가장 많이 이용하는 2024 신토정비결은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해 올해 길흉지사를 분석해 어떻게 가면 좋을지 이정표를 제공해줍니다. 스토리 형식으로 풀어나가기 때문에 조금 이해하기 힘든 부분은 농협 운세를 추천해드립니다.

3. 아시아경제

https://www.asiae.co.kr/fortune/

새롭게 떠오르는 무료 운세 사이트는 아시아경제 운세 사이트입니다. 정통사주와 토정비결, 궁합 등 기본적인 항목과 다른 곳과 차별화 된 것은 택일과 이름풀이, 작명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 항목은 유로이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 가능한 항목은 기본 사주와 토정비결 등입니다.

풀어주는 내용도 다른곳과 달리 이애하기 쉽게 재미있게 풀어져있는데요. 다양한 모션이 움직이면서 재미있게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무료 궁합 사이트 BEST5 잘맞는곳 추천

무료 궁합 사이트 BEST5 우리나라는 예전부터 결혼을 하기 전 궁합을 보는 문화를 갖고 있죠. 특히 부모님 세대는 중요하게 생각해 철학관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요.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

cjhong.tistory.com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BEST5 어젯밤에 꾼 꿈이 과연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무료로 꿈해몽 풀이를 해주는 사이트 5가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