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음식

맘스터치 칼로리 표 햄버거 세트 치킨 사이드

by 청주홍 2024. 1. 30.

맘스터치 칼로리 총정리

여러분들은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삭한 양배추와 푸짐한 재료가 들어간 맘스터치를 좋아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식단관리를 하는 분들이라면 햄버거 칼로리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래서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 치킨, 사이드 칼로리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단품 & 세트 칼로리

맘스터치 햄버거 단품 칼로리입니다. 나트륨, 당류, 포화지방, 단백질까지 알 수 있네요.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라면 칼로리 낮은걸 선택하실거 같은데 불고기버거가 단품 403칼로리고, 세트는 532~1113칼로리입니다. 콜라와 감자튀김까지 다 먹었을 경우 칼로리니까 단품만 주문해서 먹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죠. 불고기버거 다음으로는 통새우버거가 449칼로리로 두번째로 낮습니다. 맘스터치 통새우버거도 정말 맛있는데 패티는 튀겼을텐데 생각보다 낮아서 놀랐어요. 칠리새우버거도 490카롤리로 이렇게 세가지가 500칼로리 미만입니다. 그다음은 불싸이버거가 543칼로리, 그 다음은 가장 인기가 많은 싸이버거 594칼로리입니다. 

맘스터치 치킨 칼로리

맘스터치는 햄버거 말고도 치킨도 함께 팔고 있는데요. 치킨도 칼로리가 높은 음식에 속하죠. 위 표는 100당 칼로리로 무게와 칼로리를 곱해야 1마리 총 칼로리를 알 수 있겠죠. 가장 낮은 치킨 종류는 맘스양념치킨으로 100당 269칼로리입니다. 후라이드보다 칼로리가 낮다니 조금 의외네요. 그리고 그 두번째로는 간장마늘싸이순살, 치파오싸이순살, 맘스양념싸이순살, 치파오떡강정은 모두 100g당 290칼로리로 낮게 나타났습니다. 대체적으로 순살 치킨이 낮게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맘스터치 사이드 칼로리

사이드에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케이준양념감자가 속해있는데 칼로리는 햄버거와 비슷할 정도로 정말 높네요. 중은 313칼로리 대는 564칼로리 그리고 인기 있는 메뉴 매콤 김떡만은 469칼로리입니다. 아래 음료수 칼로리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아메리카노나 제로콜라를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가격, 칼로리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가격, 칼로리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맥도날드 맥모닝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맥모닝 시간은 언제부터이고 메뉴와 가격 칼로리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