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업무향상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5 (2024 업데이트)

by 청주홍 2024. 2. 28.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5 (2024 업데이트)

무료PPT템플릿사이트

학교에서나 직장에서 PPT를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특히 파워포인트는 시각적 자료를 제시해야 하는 도구이기 때문에 가독성이 정말 중요합니다. 하얀 바탕에 글씨만 쓸 순 없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을 요구하는데 이때 PPT 템플릿 도움을 받으면 정말 편리합니다. 감각적이면서 깔끔한 PPT 템플릿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미리캔버스 (miricanvas)

실제 사용 점수: ★★★★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미리캔버스

가장 유명한 무료 디자인 템플릿인 미리캔버스는 많은 학생과 직장인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별도 다운로드 없이 네이버 로그인을 연동하면 쉽게 디자인 제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카드뉴스, 이벤트페이지, 상세페이지 등 간단한 디자인 제작을 할 때 사용하지만 무료 PPT 템플릿도 제공하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정말 유용한 건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이 없더라도 이곳에서 제공하는 템플릿 그대로 캔버스 위에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어서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최근 유료 서비스로 개편되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렛이 조금 줄었다는 점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추천해드려요.

 

2. 캔바 (Canva)

실제 사용 점수: ★★★★

캔바 바로가기

캔바

국내 디자인 템플릿 사이트인 미리캔버스 다음으로 뜨고 있는 캔바는 모바일에서도 쉽게 연동이 되어 PC와 모바일 함께 디자인을 해야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와 동일하게 카드뉴스, 이벤트페이지, 명함, 동영상, SNS 이미지 등을 제작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물론 캔바도 유료로 사용하면 디자인의 폭이 넓어지지만 아직까지 무료 디자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게 많기 때문에 추천해드려요. 저의 경우 요즘 캔바 무료 PPT 템플릿을 참고해 디자인 하는 경우가 많은데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참고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PPT 페이지마다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까칠한 조땡 템플릿

실제 사용 점수: ★★★★★

조땡 바로가기

조땡

온라인에서 무료 PPT 템플릿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블로거입니다. 실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직접 만든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올려주시는 분인데요. 별도 로그인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실질적으로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디자인을 제공해온 분이라 템플릿도 천개 정도 넘는 독특하면서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숫자를 표시할 수 있는 폼이 많아서 수를 다루는 분들이 활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

실제 사용 점수: ★★

마이크로소프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 피피티

PPT를 만든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도 무료 PPT를 제공해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PPT 외 엑셀이나 워드 등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간편한 점은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면 별도 로그인 없이 바로 저장이 가능하며, 오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디자인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깔끔한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5. ALLPPT

실제 사용 점수: ★★★

 ALLPPT 바로가기

allppt

지금 소개해드리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는 외국사이트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 후 원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그와 관련된 PPT 항목을 편하게 나열할 수 있습니다. FREE 뱃지가 있는 이미지는 무료인데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외국 사이트라 영어로 만들어져 있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인데요. 한국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디자인이나 다양한 페이지를 구성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이 곳 무료 사이트에서도 별도 로그인 없이 하단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면 쉽게 다운 받아 바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PPT 무료 템플릿 사이트 5곳을 알아보았는데 더 많은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더 보러가기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8가지 모음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국내 & 해외 PPT 8가지 총 정리 대학생들은 과제로, 직장인들은 프로젝트 기획으로 인해 PPT 만들어보신 적 한번이라도 있으시죠. 사실 PPT에 글을 올리는 것 까진 할 수 있겠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