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업무향상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8가지 모음

by 청주홍 2020. 4. 17.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국내 & 해외 PPT 8가지 총 정리

대학생들은 과제로, 직장인들은 프로젝트 기획으로 인해 PPT 만들어보신 적 한번이라도 있으시죠.

사실 PPT에 글을 올리는 것 까진 할 수 있겠는데 그놈의 템플릿이 문제랍니다.

뒷 배경은 어떻게 만들지,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글과 도형은 어떻게 구성을 해야 할지 골머리를 앓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런 수고스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한 PPT 무료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내사이트

1. 네이버 한글문서

https://hangeul.naver.com/document

 

네이버에서는 글꼴과 함께 다양한 문서 템플릿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셉과 프로젝트에 맞는 PPT템플릿을 제공하며, 워드와 한글, 엑셀파일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둘러보시고 괜찮은 것들만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주제별 PPT 파일이 다양하지만 디자인 종류가 많진 않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고도 다운로드 가능하며, 나눔글꼴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나눔글꼴을 설치하는 걸 추천합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https://templates.office.com/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PPT, 워드, 엑셀 등 마이크로 문서의 다양한 주제의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특히 회사에서 사용하기 좋은 프레젠테이션 템플릿과 달력, 플래너, 논문 및 보고서 등 생각보다 유용한 템플릿이 존재합니다.

좌측 카테고리에는 사용 범주에 맞는 것을 선택 할 수 있게끔 잘 정리되어 있으며, 네이버 보다는 조금 더 다양한 편입니다. 이 곳 또한 로그인 하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외국사이트

 

1. 슬라이드 쉐어 Slide share

https://www.slideshare.net/

 

전 세계 사용자들의 PPT 공유 사이트PPT 템플릿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다양한 카테고리, 키워드 별 PPT를 볼 수 있고 사이트 구경만 해도 도움되는 곳입니다.

다만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 가능하며, 해외 ppt 자료가 많아 우리나라 정서와 조금 안맞을 수 있습니다. 구도나 디자인 등 모니터링 하면서 컨셉의 감을 잡는 데 도움됩니다.

 

 

2. Presentation Magazine

https://www.presentationmagazine.com/

 

템플릿과 배경, 아이콘 등 약 5,000여개의 PPT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심플한 템플릿 보다는 조금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배경들이 많은 편으로 도형이나 배경이 필요 할 때 들어가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양한 모형의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것만 바로바로 다운로드 받기에 편리합니다.

 

개인블로그 

 

1. 조땡템플릿

http://pptbizcam.co.kr/?cat=2

 

개인으로 운영하는 PPT 템플릿 무료 공유 블로그로 깔끔하면서 감각적인 템플릿이 많습니다.

로그인 없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과제나 발표등 개인적 용도는 사용 가능하며, 상업적 용도는 사전에 문의해야 합니다.

 

 

2. 친절한 혜강씨

http://blog.naver.com/leehyekang

 

친절한 혜강씨가 운영하는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PPT템플릿을 비롯한 PPT 효과나 이미지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여 파워포인트를 조금 더 전문적으로 다룰 수 있게 도움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 또한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상업적인 용도는 꼭 문의 해야합니다.

 

 

3. 지노의 PPT 디자인

https://blog.naver.com/jinoiq

 

지노의 PPT 디자인 블로그는 깔끔하면서 모던한 느낌PPT 템플릿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주제 순서별 템플릿이 깔끔하게 잘 나와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며, 상업적인 용도는 꼭 문의 해야합니다.

 

 

4. 새별의 파워포인트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o=6532296

 

새별의 파워포인트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색을 이용한 PPT 템플릿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색 조합도 좋고 퀄리티가 좋아서 기획서 만들 때 도움 됩니다.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며, 비영릭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나 출처를 밝히고 사용해야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저작권 안걸리는 무료 폰트 사이트

 

저작권 안 걸리는 무료 상업용 폰트 사이트 모음

저작권 안걸리는 무료 상업용 폰트 사이트 모음 요즘 광고/홍보를 하거나 업무에 필요할 때, 과제를 해야할 때, 블로그나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 때 등 가장 필요로 하는 게 바로 폰트입니다. 폰트로 다양한 느낌을..

cjhong.tistory.com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사진) 사이트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사진) & 아이콘 디자인 참고 사이트 모음

마케터 / 크리에이터 / 디자이너 주목!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 사진 & 아이콘 디자인 사이트 모음 디자인을 하거나, PPT를 만들거나, 콘텐츠를 만들 때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건 바로 사진과 아이콘이죠. 퀄리..

cjhong.tistory.com

마케팅 직종에게 필요한 사이트 모음

 

마케팅 직종 직장인에게 필요한 사이트 모음 15개 (키워드 / 통계 등)

마케팅 직종 직장인에게 필요한 사이트 모음 15 마케팅이 필요한 분들 필독!!! >> 키워드 / 광고 / SNS / 통계 사이트 요즘 많은 직군과 산업 군에서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죠. 저 또..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