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연예인 나오는 꿈 / 꿈해몽

by 청주홍 2022. 1. 24.

연예인 나오는 꿈 / 꿈해몽

지난밤 꿈 속에 연예인이 나왔나요? 티비에서 자주 보던 연예인이 꿈에 나오면 뭔가 친밀해지는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요. 오늘은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이 우리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에 반가운 손님이 오거나 기쁜 소식이 있는 꿈으로 평소 자주 보지 못하던 지인이나 친척, 귀빈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연예인에게 사인 받는 꿈

사인을 받는 것을 현실에서 계약이나 약속을 의미하며 사업이나 부동산 등 좋은 계약을 맺게되는 것을 말합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향상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3.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악수하는 것은 현실에서 피해나 손실을 입을 수 있으며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 두가지로 나뉩니다. 결혼 후 행복하지 않다면 흉몽으로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결혼 후 행복하다면 재물이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연예인과 싸우는 꿈

이성치구나 주변사람들과의 마찰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

현재 속해있는 단체나 모임에서 인기를 끌고 주목을 받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7. 연예인과 자는 꿈

새로운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업무를 맡게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연예인과 사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하는 일 마다 술술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9.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현재 외로운 상태를 말하며 보호받고 싶거나 누군가의 보살핌과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는 것을 말합니다.

 

10.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식하는 꿈은 길몽으로 직장인의 경우 승진이나 진급운이 있으며, 학생의 경우 좋은 성적을 내어 좋은 결실을 맺게되는 꿈을 말합니다.

 

11. 연예인에게 선물이나 돈을 받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입니다.

 

12. 연예인이 되는 꿈

이 꿈은 흉몽에 가까우며 주변 사람이나 직장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사람들과 좋지 못한 일로 사고를 칠 수 있다는 해석으로 사소한 말다툼을 조심하고 언행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13.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

현실의 자신에게 불만족이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14. 연예인이 나를 알아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15. TV로 연예인을 보는 꿈

티비로 연예인을 보는 꿈은 현재 생활이 안정적이고 만족함을 의미하는 것을 말합니다.

 

16. 연예인이 죽는 꿈

길몽으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계획대로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7.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그동안 바라고 있던 소망을 이루게 되는 길몽으로 원하던 소식을 듣거나 원하는 기회를 얻게되는 것을 말합니다.

 

18. 연예인이 나를 보고 있는 꿈

흉몽으로 현실에서 창피한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시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19. 연예인이 노래 부르는 꿈

평소 바라고 있던 일이 이루어지고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20. 죽은 연예인이 나오는 꿈

죽은 연예인이 나온다면 길몽과 흉몽 두가지가 있습니다. 얼굴색이 좋았다면 길몽이고, 얼굴색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을 말합니다.

 

21. 연예인 집에 초대 받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2. 연예인에게 청혼을 받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가 나타나거나 친한 친구를 만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연예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