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결혼·육아

마미톡 아빠 남편 초대 방법

by 청주홍 2024. 1. 19.

마미톡 아빠 남편 초대 방법

임신을 하고 산부인과를 다니면 초음파 영상을 앱으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마미톡이라는 어플을 많이 사용하는거 같더라고요. 제가 다니고 있는 산부인과 또한 마미톡을 사용하고 있어서 본인 바코드를 찍고 초음파 영상을 찍게 되는데 영상을 마미톡에 저장해줘 집에서 언제든 쉽게 볼 수 있더라고요. 아이 아빠 남편을 초대하면 남편도 함께 어플을 이용할 수 있으니 초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편이 아니더라도 주변사람 최대 5명까지 초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마미톡 아빠 남편 초대하기

1. 마미톡 앱 - 내정보 - 우리 아이 클릭

 

엄마의 마미톡 어플을 열고 하단 내정보로 들어가면 우리 아이탭에서 아이 프로필을 클릭해줍니다.

 

2. 가족공유 - 추가 

 

아이 프로필로 들어오면 중간에 가족 공유 탭이 있습니다. 아직 아무도 안한경우 0명이라고 나오는데 이 부분을 들어가줍니다. 저는 남편을 이미 등록했기 때문에 1명이라고 떴어요.

3. 가족공유 - + 추가

우측 상단에 + 아이콘을 누른 후 초대할 사람과의 관계를 클릭하고 하단 초대코드 발급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초대코드가 생성되고 하단에 초대코드 복사하기를 누른 뒤 아이 아빠에게 코드를 보내줍니다.

아이 아빠에게 마미톡 앱을 설치하라고 한 뒤 받은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라고 하면 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엄마 마미톡 화면과 똑같이 생성됩니다.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 마미톡 아빠 남편 초대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부24 맘편한 임신 서비스 온라인 신청 사이트

정부24 맘편한 임신 서비스 온라인 신청 임신을 하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있는데 바로 임산부 등록을 해야합니다. 임산부 등록을 마쳐야 각종 지차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장

cjhong.tistory.com

 

 

남자 아기 아이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 100

남자 아기 아이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 100 뱃속에 있는 아이를 기다리며 아기 이름은 뭘로 지을까 참 고민되죠. 저는 아직 성별이 나오지 않아서 남자 아기 이름 먼저 생각을 해봤는데 아무리

cjhong.tistory.com

 

여자 아기 아이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100

여자 아기 아이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100 아이가 태어나길 기다리면서 가장 많이 고민되는 게 바로 이름 짓기입니다. 여자 아기 아이라면 정말 예쁜 이름을 지어주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인데요.

cjh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