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싸이월드 사이트 / 오픈 날짜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by 청주홍 2022. 1. 5.

싸이월드 사이트 오픈 

지난해 싸이월드 오픈을 약속했지만 결국 해를 넘겨 지난 4일부터 맛보기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맛보기 서비스 이용 방법과 실제 오픈 날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월드 사이트 주소

https://www.cyworld.com/

싸이월드 사이트 주소는 예전과 동일합니다. 위 주소로 들어가시면 맛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오픈 날짜

싸이월드 오픈 날짜가 벌써 네 번째 연기되면서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번에 맛보기 서비스를 개방했지만 역부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싸이월드는 대표 교체까지 카드를 꺼내 들었지만 이달 안에는 제대로 된 결과물을 보여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때문에 정식 싸이월드 오픈 날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싸이월드에서는 사진 170억장, 동영상 15000만개, 다이어리 11억건, 게시글 68억건, 회원정보 3200만건을 복원했다고 해요. 앱 출시가 늦어지고 있지만 기대를 높이고자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싸이월드 맛보기 서비스

싸이월드에서는 4일 로그인 후 사진 3장 보기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로그인을 할때마다 무작위로 3장씩 보여줍니다. 아쉬운점은 새로고침 기능이 없어 다른 사진을 보려면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럼 로그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싸이월드 아이디는 예전에 싸이월드 아이디로 쓰던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해야합니다. 비밀번호도 예전 비밀번호와 동일하며 만약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에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서 찾아야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카카오페이 인증을 거쳐서 진행해야하기 때문에 기존에 카카오페이 인증이 없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인증 서비스부터 가입해야합니다. 아직은 조금 번거롭기 때문에 이용자가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추후 정식 오픈이 되면 다양한 인증 방법을 통해서 아이디를 찾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해요.

[ 숨은 돈 찾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계좌 한눈에 - 휴먼계좌통합조회
내 보험 찾아줌 - 숨은 보험금 조회
내 포인트 찾기 -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내 주식 찾기 - 미수령 주식 찾기 조회
미환금 통신비 찾기 - 휴대폰 환급금 조회
정부 미환급금 찾기 - 미환금 공과금 조회
과납 보험료 찾기 - 자동차 과납 보험료 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