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IT·유틸

컴시간 알리미 다운로드 (PC, 안드로이드, 아이폰)

by 청주홍 2022. 1. 25.

컴시간 알리미 다운로드

요즘 학교에서는 시간표 관리를 위해 컴시간 알리미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교사와 학생 모두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몇 교시에 어떤 과목을 듣고 어떤 선생님이 들어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PC와 어플 두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시간 알리미 PC 다운로드

1. 컴시간 알리미 홈페이지 접속 (http://www.comcigan.co.kr/)

2. 자료실

3. 컴시간 알리미 (컴알리미_R)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시간알리미-사이트컴시간알리미-PC

컴시간 알리미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위 방법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자체 일과 관리에 접속하여 컴시간 알리미를 사용하는 경우는 컴시간알리미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학교 자체 일과관리를 사용하지 않고 컴 시간 서버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는 컴알리미_R’ 프로그램을 내려 받습니다.

그럼 이제 모바일 컴시간 알리미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컴시간 알리미 모바일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comcigan.hour_st

아이폰

http://xn--s39aqy283b66bj2x.kr/

컴시간알리미-어플컴시간알리미-아이폰

컴시간 알리미 모바일 사용방법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IOS) 버전이 각각 다른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컴시간알리미를 입력하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용과 교사용 두가지 버전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IOS 전용 어플이 아직 나와있지 않기 때문에 PC용 컴퓨어 알리미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폰 인터넷 검색창에 컴시간학생.kr'을 입력하거나 위 링크로 들어가면 컴시간 알리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숨은 돈 찾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계좌 한눈에 - 휴먼계좌통합조회
내 보험 찾아줌 - 숨은 보험금 조회
내 포인트 찾기 -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내 주식 찾기 - 미수령 주식 찾기 조회
미환금 통신비 찾기 - 휴대폰 환급금 조회
정부 미환급금 찾기 - 미환금 공과금 조회
과납 보험료 찾기 - 자동차 과납 보험료 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