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업무향상

PPT 아이콘 무료 사이트 TOP3

by 청주홍 2020. 7. 20.

PPT & 디자인 할 때 유용한

아이콘 무료 사이트 모음 3가지

 

 

PPT를 만들다보면 기획서 안에 아이콘이 들어갈 일이 정말 많죠.

아무래도 글보다는 그림이 임팩트가 있고 가독성이 좋기 때문에 아이콘을 활용해 만들면 한결 보기에도 편하고 이쁘기까지 하는데요.

사실 아이콘을 직접 만들기엔 시간도 오래 걸리고 디자인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저장해서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답니다!

 

 

 

아이콘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3

 

1. 플랫아이콘

 

Flaticon, the largest database of free vector icons

Download all icons in SVG, PSD, PNG, EPS format or as webfonts

www.flaticon.com

 

 

회원가입: X (바로 다운로드 가능)
검색: 영어

 

무료 아이콘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사이트인 플랫아이콘은 퀄리티 높고 다양한 아이콘이 존재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랍니다. 특히 색상이 들어간 아이콘과 색상이 들어가지 않은 아이콘 등 디자인의 폭이 넓어 고르는 재미가 있답니다.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며, 해외사이트이기 때문에 영어로 키워드를 검색해야 합니다. PNG 또는 SVG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시 꼭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 해 주세요.

 

 

2. 아이콘 파인더

 

4,650,000+ free and premium vector icons in SVG, PNG, CSH and AI format.

Iconfinder is the leading search engine and market place for vector icons in SVG, PNG, CSH and AI format.

www.iconfinder.com

 

 

회원가입: X (바로 다운로드 가능)
검색: 영어

 

해외 아이콘 사이트인 아이콘 파인더는 아이콘의 개수만 따졋을 때 가장 많은 아이콘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지만 무료와 유료 상품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주로 흑백톤의 아이콘이 많습니다.

 

무료아이콘만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무료아이콘 만] 또는 [free]로 설정해주신 뒤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정확한 검색을 위해서는 영어 단어를 검색해야합니다.

 

따로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니까 원하는 픽셀 사이즈에 맞춰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3. 아이콘 아이콘

https://icon-icons.com/ko/

 

무료 아이콘 SVG, PNG, ICO 또는 ICNS

 

icon-icons.com

회원가입: X (바로 다운로드 가능)
검색: 한글

 

영어가 취약한 분들에게 좋은 한글패치 아이콘 사이트입니다. 한글로 검색이 가능하며 png, svg,ico 등 다양한 파일과 다양한 크기를 설정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가 뜬다는 아주 작은 단점은 있지만 무료로 아이콘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 없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콘텐츠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8가지 모음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대학생들은 과제로, 직장인들은 프로젝트 기획으로 인해 PPT 만들어보신 적 한번이라도 있으시죠. 사실 PPT에 글을 올리는 것 까진 할 수 있겠는데 그놈의 템플릿이 문제랍

cjhong.tistory.com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사진) & 아이콘 디자인 참고 사이트 모음

마케터 / 크리에이터 / 디자이너 주목!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 사진 & 아이콘 디자인 사이트 모음 디자인을 하거나, PPT를 만들거나, 콘텐츠를 만들 때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건 바로 사진과 아

cjhong.tistory.com

 

 

무료 폰트 사이트 모음

저작권 안걸리는 무료 상업용 폰트 사이트 모음 요즘 광고/홍보를 하거나 업무에 필요할 때, 과제를 해야할 때, 블로그나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 때 등 가장 필요로 하는 게 바로 폰트입니다. 폰��

cjh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