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20

by 청주홍 2022. 3. 2.

남자, 여자 아기 이름 짓기 추천 순위 BEST20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기 전까지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름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에게 이쁜 이름을 지어주고 싶어서 정말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아무래도 너무 특이한 이름이나 평범한 이름 보다는 요즘 트랜드에 맞는 예쁜 이름을 지어주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오늘은 남자 아기 이름 & 여자 아기 이름 순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아기 이름 순위 20

남자아기이름

우선 남자아기 이름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올해 기준으로 출생신고한 이름 순위 현황입니다. 실제로 올해 아이를 낳아 짓은 이름으로 1위가 이준이라는 이름이 올라갔네요. 이밖에도 도윤, 서준, 하준, 은우, 시우, 이안, 지호, 선우, 예준, 유준, 수호, 도현, 로운, 우주, 주원, 이현, 윤우, 연우 도하 순으로 차지했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름도 많이 보이며 예전과 달리 발음이 이쁜 이름이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올해가 지나면 순위는 조금씩 변동이 될 것 같습니다.

여자 아기 이름 순위 20

여자아기이름

그럼 여자 아기 이름 순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2022년 올해 기준 출생신고한 이름 순위입니다. 실제로 아이를 지은 이름으로 1위가 서아, 이서, 지안, 하윤, 지아, 아윤, 아린, 서윤, 시아, 하린, 지우, 유나, 하은, 지유, 유주, 서연, 채아, 수아, 나은 태리 순으로 차지했습니다.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이름들이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시옷 발음과 이응발음으로 부르기 쉽고 심플한 이름이네요. 예전의 경우 혜진, 소영, 수정 등 받침이 있는 이름이 많았지만 요즘에는 받침 없는 이름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 올해가 지나면 순위는 조금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기 이름 짓기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잘 참고하셔서 예쁜 이름 지어주시길 바랍니다.

[ 숨은 돈 찾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내 계좌 한눈에 - 휴먼계좌통합조회
내 보험 찾아줌 - 숨은 보험금 조회
내 포인트 찾기 -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내 주식 찾기 - 미수령 주식 찾기 조회
미환금 통신비 찾기 - 휴대폰 환급금 조회
정부 미환급금 찾기 - 미환금 공과금 조회
과납 보험료 찾기 - 자동차 과납 보험료 조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