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미·테스트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by 청주홍 2020. 12. 3.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 줄거리 / 몇부작

지난 2일에 첫방송한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랍피면 죽는다가 첫 회부터 톡톡 튀는 전개속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목부터가 아주 심상치 않죠.

첫 화부터 파격적인 스토리로 많은 분들이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줄거리, 총 몇부작으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드라마 정보

방송채널 : KBS2TV

방송일시 : 매주 수,목요일 저녁 9시 30분

출연 : 조여정, 고준, 김영대, 연우 외

몇부작 : 16부작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 생각하는 범죄소설가 아내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극으로 KBS2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930분에 방송됩니다. 122일 첫방송으로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집니다.

다시보기는 KBS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웨이브 독점으로 VOD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바람피면 죽는다 여주인공인 조여정을 살인 추리소설을 쓰는, 특히 바람을 피운 남자들에 대한 응징이 잔혹하기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 강여주역을 맡았습니다. 독특한 비주얼과 표현력은 인생캐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강여주의 남편역을 맡은 고준은 이혼전문 변호사 남편의 한우성 역을 맡았습니다. 여주 앞에서는 자상하고 여자친구들 앞에선 섹시하며 절친인 손진호 앞에서만은 능글맞은 캐릭터로 국민 남편인줄 알았지만 사실 바람둥이 변호사였다?!

수상한 알바생 김영대가 등장하면서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편의점 알바생인줄 알았던 차수호가 여주의 출판사 식구의 스파이(?)였다. 흑기사 같은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합니다.

우성과 외도를 즐기는 불륜녀 수정의 정체도 물음표입니다. 아침미담 진행자로 알려진 수정은 방송에서 만나 월요일과 수요일 아침마다 뜨거운 관게를 나누는 사이로 사실 9년전 여주에게 복수를 에고한 인물임을 예고하며 스토리에 집중됩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등장인물

 

강여주 (조여정)

강여주는 추리소설을 쓰는 작가로 특히 바람을 피운 남자들에 대한 응징이 잔혹하기로 유명하다 여주의 머릿속에는 사람을 어떻게 죽일것인가에 대해서 생각하며 이것이 오로지 작품을 위해서일까 의심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여주는 소설과 다르게 평범한 일상으로 행복하다. 연하에 변호사인 남편은 국민 남편으로 불릴정도로 가정적이며 소설을 출간하는 족족 베스터셀러다.

 

한우성 (고준)

한우성은 이혼변호사로 유명하다 사랑과 이혼으로 괴로워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해주는것에 보람을 느껴한다. 여주와 결혼하기 위해 신체포기각서까지 쓸 만큼 요란한 연애를 했다. 항상 아내에게 설레인다는 우성은 딱 한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차수호 (김영대)

여주 집 근처 편의점에서 알바하는 잘생긴 청년으로 탸교로 독립선언문을 읽어주는 아버지를 둔 덕에 애국영재로 태어났다. 수호는 여주의 흑기사를 자처하며 나서는데...

 

고미래 (연우)

긴생머리에 화장도 안한 얼굴에서도 빛나는 22살 청순한 여대생

전공은 미술이지만 화가나 교수가 되고싶은 생각은 없다 그냥 평범하게만 살아가고 싶을 뿐

화려하지 않지만 주변에는 항상 남자들이 바글거린다. 누가 데이트를 신청할때면 예의바르게 거절하지만 여자 뒤꽁무니나 쫓아다니는 남자들을 경멸한다.

여주집

진호집

방송국

서등경찰서

디오빌출판사

그 외인물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는 많은 등장인물이 출연해 다양한 스토리가 담겨져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릴도 넘치고 웃음도 유발하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색다른 전개와 스토리로 앞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보입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불새 2020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스타트업 등장인물

구미호뎐 등장인물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반응형

댓글